최종편집 : 2020-06-05 18:55 (금)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 오픈 기념 이벤트 참여하고 부산여행을!
상태바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 오픈 기념 이벤트 참여하고 부산여행을!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0.05.1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0명에게 숙박권, 부산시티투어 탑승권 등 푸짐한 경품 쏜다

부산관광공사는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 오픈을 기념해 오늘부터 6월 17일까지 한 달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총 1천명에게 부산 특급호텔 숙박권, 부산시티투어 탑승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여행 사진을 필수해시태그(#비짓부산 #비짓부산오픈을축하해)와 함께 업로드하는 “부산씨와 함께 축하해!” ▲나의 최애 여행지에 리뷰를 등록하는 “부산씨와 함께 추억해!” ▲나만의 부산여행 일정을 공유하는 “부산씨와 함께 계획해!” 등 총 3가지로 진행된다.

 

부산씨와 함께 축하해 이벤트 참가방법은 본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부산 여행 사진을 업로드드하고, 함께 부산 가고 싶은 친구 3명을 태그하고, 업로드한 URL을 비짓부산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부산씨와 함께 추억해 이벤트는 본인 SNS에 로그인 한 뒤 본인이 갔던 부산 여행지를 검색해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또 부산씨와 함께 계획해 이벤트는 SNS에 로그인 한 뒤 마이페이지에서 나의여행일정 만들기를 클릭, 공개 여부를 공개로 설정하고, 여행 일정을 짜면 된다.

3가지 이벤트는 중복 참여 가능하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비짓부산’은 부산시와 공사가 따로 제공하던 관광 정보를 한 곳으로 통합, 다양한 부산 관광 콘텐츠를 수요자 중심으로 재편해 국내외 여행객의 편의를 높였다.

국내 관광객들에게는 숨겨진 부산의 보석 같은 여행지를 소개하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는 영어, 중국어(간체/번체), 일본어 등 총 5개 언어로 현지인처럼 부산을 관광 할 수 있도록 정확하고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공사 SNS와 연계한 관광객들과 원활한 소통 기능이 장점으로 꼽힌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