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55 (금)
충주호수축제, ‘호구영상 챌린지’공모전 참여하고 상금도 챙겨볼까!
상태바
충주호수축제, ‘호구영상 챌린지’공모전 참여하고 상금도 챙겨볼까!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0.05.1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4일까지 영상 제출 응모
충주호수축제, 7월 31일~8월 6일 열려

충주의 대표 여름 축제인 ‘2020 충주호수축제’를 앞두고 축제를 알리고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호구영상 챌린지’(충주호수축제 구경오세요 영상챌린지)가 오는 6월 14일까지 열린다.

공모는 ‘2020 충주호수축제’를 홍보할 수 있는 29초 이내 자체 제작 영상이면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반드시 영상에 ‘2020 충주호수축제’라는 문구가 들어가야 한다.

충주호수축제 모습
충주호수축제 모습

참여 방법은 주제에 맞는 영상을 촬영해 자신의 SNS(틱톡,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충주씨 유튜브 ‘호구영상챌린지’ 댓글에 업로드된 URL을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창의성, 오락성, 완성도 등의 심사기준에 따라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한다.

최우수 1명(진상)에게는 충주시장상과 상금 200만 원, 우수 2명(비상,정상)에게는 충주시장상과 상금 100만 원, 장려 15명(감상·찻상 등)에게는 에어팟, 커피머신 등 상품을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자는 6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 접수 및 상품을 비롯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충주호수축제 홈페이지 및 충주씨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해양소년단충북연맹은 “이번 공모전은 충주호수축제에 대한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유도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충주호수축제는 7월 31일부터 7일간 중앙탑면 탑평리 탄금호국제조정경기장 일대에서 수변 물놀이장, 퍼레이드를 연계한 물총 싸움, 테마영화제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신나는 뮤직페스티벌로 도심 속 여름 피서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충주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