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인터파크, 1만명에게 최대 1만원 쿠폰 쏜다!..착한 소비 캠페인 펼쳐
상태바
인터파크, 1만명에게 최대 1만원 쿠폰 쏜다!..착한 소비 캠페인 펼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5.12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가 1만명에게 최대 1만원 쿠폰 제공하는 ‘착한 소비’ 캠페인을 오는 25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이번 ‘착한 소비’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 진작을 돕기 위한 것으로, 제공되는 쿠폰은 여행지원금과 쇼핑지원금 두 종류이며, 여행지원금(5천원) 적용 상품 구매 시 쇼핑지원금(5천원)도 추가 제공하는 형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정부가 오는 7월까지 신용·체크카드 등으로 결제한 금액에 대한 소득공제율을 80%까지 확대하는 것에 맞춰 진행하는 것으로, 이 기간 다양한 분야의 소비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투어·티켓·쇼핑·도서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우수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캠페인은 ▲안심휴식-숙박 ▲건강식탁-농가 지원상품 ▲안전관람-공연 ▲이색취미-홈 취미 및 이색 도서 등의 테마로 구성된다.

국내숙박 ‘안심휴식’ 카테고리에서는 사람들과의 접촉을 피할 수 있는 독립된 공간이 보장된 있는 상품 위주로 선별, 제주캠퍼트리 호텔&리조트, 가평 W지우리조트, 사무이제주 풀빌라, 파주 오블라디풀빌라 등 개별 풀빌라를 비롯한 호텔·독채형 리조트 상품을 판매한다.

‘건강식탁’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농가를 돕는데 주력, ‘제주 구좌 당근’, ‘성주 꿀참외’, ‘완도 약산 참전복’ 등 제철 과일·축산·수산물을 선보인다.

‘안전관람’에서는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는 주요 뮤지컬/연극 공연을 선별해 선보인다.

또 ‘이색취미’를 통해서는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취미 도서를 준비했다.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전화경 담당자는 “생산·판매·소비자가 모두 안전하게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착한 소비’ 캠페인을 추가로 준비, 소비자는 물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계와 소상공인 등에도 혜택이 돌아갈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