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방구석 대만 맛 여행 챌린지’즐겨요!...KKday, 대만 직배송 서비스 오픈
상태바
‘방구석 대만 맛 여행 챌린지’즐겨요!...KKday, 대만 직배송 서비스 오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5.0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만 대표 간식 펑리수, 누가크래커 등 총 6종 먼저 직배송 시작

해외여행 중 현지 음식들을 맛볼 수 없어 아쉽다면, ‘방구석 대만 맛 여행 챌린지’를 즐겨보자.

KKday가 ‘방구석 대만맛 여행 챌린지’를 주제로 대만 대표 간식, 라면, 디저트 등에 대한 직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서비스 시작과 함께 판매되는 것은 ▲대만 여행시 여행객들이 줄 서서 구매하는 대표 간식 파인애플 케이크 펑리수 ▲단짠단짠의 대표 디저트 누가크래커, ▲촉촉하고 쫀득한 식감의 망고젤리, ▲유명 키키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비빔라면 등 6종이다.

사진-KKday
사진-KKday

KKdays는 이번 대만 직배송을 시작으로 다른 해외지역의 기념품 직배송 상품도 개발하고 있다.

KKday 관계자는 “이번 직배송 서비스는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여행 중 경험했던 미각의 즐거움으로나마 지난 여행을 추억해보자는 취지로 추진됐다”며 “방구석 대만맛 여행챌린지를 통해 지난 여행을 추억하는 즐거움을 느끼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Kday는 투어&액티비티를 빠르고 손쉽게 검색 및 예약할 수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으로, 와이파이, 유심, 교통패스, 입장권, 데이투어, 이색체험 등 전세계 500개 도시, 20,000여 개의 현지투어&액티비티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