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서천 조류생태전시관에서 만나는 특별한 가족체험여행
상태바
서천 조류생태전시관에서 만나는 특별한 가족체험여행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0.05.0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류생태 전시관
조류생태 전시관

코로나19로 지친 '집콕'생활, 아이들과 특별한 체험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충남 서천으로 길을 잡아보자!

서천군은 오는 12일부터 조류생태전시관에서 생태를 테마로 한 가족관광 프로그램 ‘에코 히어로즈의 모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코히어로즈의 모험은 전시관 곳곳에 숨겨진 미션을 해결하며 서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교육과 게임을 결합한 생태관광 콘텐츠로,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 관광객들과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게임에 참여한 관광객이 ‘에코 히어로’가 되어 각종 임무를 수행하면서 자연스럽게 서천의 생태환경 이야기를 이해하게 된다.

군은 이번 프로그램이 관람 위주가 아닌 놀면서 체험하고 배우는 교육관광으로 구성해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동순 관광축제과장은 “에코히어로즈의 모험은 세계적인 철새 도래지인 서천군의 생태자원, 교육, 문화 콘텐츠를 접목해 준비한 프로그램이다”며, “게임과 관광을 동시에 즐긴다는 점에서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차별화된 생태관광 브랜드 확립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은 사전·현장 접수가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인당 2000원. 자세한 사항은 서천군조류생태전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