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춘천시립교향악단, 15일 관객 대면 정기연주회 개최
상태바
춘천시립교향악단, 15일 관객 대면 정기연주회 개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0.05.0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춘천의 춘천시립교향악단(지휘 이종진)의 제142회 정기연주회(저명작곡가 교향곡 시리즈 I – 로베르트 슈만)를 오는 15일 저녁 7시 30분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갖는다.

이번 공연은 지난 1월 가진 신년음악회 이후 교향악단의 첫 관객 대면 연주회다.

춘천시립예술단은 완화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공연장 내 객석의 간격을 충분히 두고 배치할 예정이다.

춘천시립교향악단 연주회 포스터
춘천시립교향악단 연주회 포스터

이번 연주회는 2019년도에 진행되었던 ‘차이콥스키 교향곡 전곡 시리즈’에 이어 새로운 시리즈로 기획됐다.

올해는 각 시대별 저명 작곡가들의 교향곡 작품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 번째 순서로 독일 낭만주의의 대표 작곡가인 로베르트 슈만의 교향곡 제1번 ‘봄’을 이번 연주회에서 들려준다.

1841년에 작곡한 교향곡 제1번 ‘봄’은 슈만이 훗날 ‘봄에 대한 기대에 사로잡혀 만든 곡’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겨우내 얼어 있다 생동하기 시작하는 봄처럼 코로나19로 지쳐 있던 관객들에게 음악을 통한 위로와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우리나라를 대표할 신예 김동현 바이올리니스트가 출연해 브람스의 바이올린 협주곡을 선보인다.

김동현은 2019년 차이콥스키 국제콩쿠르에서 만 19세의 나이에 한국인으로서 바이올린 최고 성적인 3위에 입상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하는 이번 연주회는 만 7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며, 전석 일반 1만원이다.

티켓 할인 및 온라인 예매 등 자세한 공연 정보는 춘천문화재단 홈페이지를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