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어린이날 뭐하지? 아이와 먹고 놀고 추억 쌓고 키캉스 즐겨요!
상태바
어린이날 뭐하지? 아이와 먹고 놀고 추억 쌓고 키캉스 즐겨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5.04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키즈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키즈풀

어린이날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긴 연휴에 가족관 여행을 다녀온 뒤 피곤하다면 도심 속 호텔에서 아이와 놀며 즐기며 추억 쌓는 키캉스를 즐겨보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골든위크 이벤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5일까지 ‘골든 위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아이와의 추억을 위한 키캉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럽캉스, ▲효캉스 등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린이날’ 패키지인 키캉스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창의력으로 바꿔주는 직업 체험 놀이교육 ‘플립박스’가 제공돼 룸스쿨링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글래드 여의도, 마포, 강남 코에스센터 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키즈룸
글래드 키즈룸

또 제주 여행객을 위한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도 있다. 이 패키지는 프리미엄 온돌룸, ‘슬로우x일룸 컨셉룸’, 띠띠베드가 세팅된 ‘띠띠베드 컨셉룸’, ‘바디프랜드 패밀리룸’ 중 선택해 안락한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 럽캉스는 럭셔리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고, 효캉스는 스위트룸 등 주요 객실에 안마 의자가 설치된 힐링룸에서 부모님들이 푹 쉴 수 있도록 구성됐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아이처럼, 예술가처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아이 동반 가족을 위해 ‘아이처럼, 예술가처럼(Like Kids, Like Artists)’ 키즈 패키지를 5월 한달간 선보인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미술관, 박물관 등 문화생활을 즐기지 못했던 아이들이 호캉스를 즐기며 미술관 컨텐츠를 증강현실 AR로 감상하고, 가족들과 함께 만들고 창작활동을 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있도록 구성돼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키즈캔 키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키즈캔 키트

특히 창작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키즈캔 플레이 키트’는 ▲장욱진 화백의 다양한 작품들을 증강현실 AR을 활용해 움직이는 이미지로 감상하며 다양한 퀴즈와 표현 활동을 통해 작가와 작품에 대해 알아가는 플레이 북, ▲책을 읽으며 책 주인공처럼 아이가 스스로 좋아하는 것을 생각해보고 가족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는 ‘Things I Like’ 영어 그림책, ▲장욱진 화백의 그림에 아이들 자신의 표현을 더해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시키고 액자로 꾸며보는 액자 만들기 키트, ▲온 가족이 함께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DIY 보드게임, ▲풍선을 불어 예쁘게 장식한 후 굴러가는 멋진 자동차로 완성시키는 풍선 자동차 키트 등 5가지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140 조각 퍼즐 ▲‘캄모멘트리’의 키즈 바디제품 2종이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스 미션 인증샷 올리고 경품 받고!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오는 7일까지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를 중심으로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홈페이지에 있는 섭지코지 내 명소가 담긴 다섯 개의 미션 사진을 확인하고, 이 중 세 군데 이상을 찾아 미션 사진을 찍고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우수한 피드를 선정 숙박권, 식음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객실 내 비치된 ‘사행시툰’ 종이에 가족들과 함께 사행시를 만들고 그림을 그려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가족이 함께 머리를 맞대어 창의적인 작품을 만들어보자.

5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도 눈여겨보자. 오후 3시부터 20분 동안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퀴즈 정답을 맞히면 영화 관람권을 비롯한 선물을 증정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어린이날 스페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어린이날 스페셜’을 5월 5일 하루 동안 선보인다. 호텔 1층에 있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크랩 요리와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크랩 나잇 프로모션’을 통해 크랩 요리를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우선 칠리 크랩, 갈릭 크랩, 블랙 페퍼 크랩 중 한 가지를 선택해 크랩과 전복 플래터로 맛볼 수 있고, 클램 차우더, 킹크랩 찜이 입맛을 돋워준다.

반얀트리 서울 어린이날 스페
반얀트리 서울 어린이날 스페

미식향연 즐겨요!

서울드래곤시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미식향연을 즐길 수 있게 다양한 요리만찬을 선보인다.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은 ‘해피 칠드런스 데이’ 이벤트를 5일까지 진행하고, 만 12세 미만 어린이를 동반 시 셰프가 특별히 준비한 어린이 메뉴를 최대 성인 1명 당 1개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는 음식과 음료를 포함해 전 메뉴 25% 할인해준다.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푸드익스체인지’는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 ▲슈니첼 ▲피자 ▲떡볶이 ▲프라이드 치킨 ▲캐릭터 찐빵 ▲스페셜 케이크 등 어린이들 입맛에 맞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어린이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5일 당일 점심 뷔페에서 식사를 할 경우 솜사탕과 인형 뽑기(인당 3회로 제한) 기회를 제공, 재미를 더해준다. 63빌딩에 위치한 미술관 63아트에서 진행하는 ‘팀보타63(TEAMBOTTA63)’ 전시회 초대권을 선착순 20팀(한 팀당 최대 초대권 3매)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