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캐세이퍼시픽항공, 모든 우수 회원 ‘마르코 폴로’ 등급 자격 1년 연장
상태바
캐세이퍼시픽항공, 모든 우수 회원 ‘마르코 폴로’ 등급 자격 1년 연장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4.2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제한 예약 변경 서비스& 취소 수수료 면제

캐세이퍼시픽은 코로나19로 하늘길이 막혀 항공여행을 할 수 없는 상황을 감안, 자사 우수 회원 프로그램인 ‘마르코 폴로’의 등급 유지 기간을 자동으로 1년 연장해주기로 했다.

이에 따라, 마르코 폴로 회원 중 올해 5월~12월 사이에 회원 기간이 만료되는 고객은 별도의 신청 및 검토 절차 없이 등급이 자동으로 연장된다.

또한 회원 등급 유지를 위한 자격 조건을 충족하지 못했더라도 등급 기간이 만료되는 시점부터 현재의 회원 등급을 12개월 간 더 유지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의 마르코 폴로 클럽은 그린,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로 나뉘어져 있다.

또 올해 5월~12월 사이에 만료되는 중간 등급 혜택도 1년 연장한다. 중간 등급이란 현재 등급에서 일정 기준의 클럽 포인트를 적립한 회원들이 해당된다.

예를 들어, 그린등급에서 200클럽 포인트를 쌓은 경우, 그린 중간 등급 혜택으로 비즈니스석 라운지 패스 1장을 받을 수 있다.

마르코 폴로 회원들은 중간 등급 포인트 적립 기준에 따라 라운지 패스, 좌석 승급 예약, 골드 동반자 카드와 같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마르코 폴로 클럽 가입 시, 캐세이퍼시픽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아시아 마일즈에 자동으로 회원 가입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시아 마일즈는 26개 항공사들과 제휴돼 있으며 1,100만 이상의 회원을 두고 있어, 항공사 이용을 통한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할 뿐 아니라 호텔, 자동차 및 교통, 레스토랑, 금융 등 800개 이상의 제휴업체를 통해 전 세계 1,000여개에 이르는 여행지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캐세이퍼시픽은 불확실한 시기에 신규 항공권 예약계획 탑승객을 위해 무제한으로 수수료 없이 항공권 예약을 변경할 수 있는 서비르를 실시하고 있다. 코로나19 영향을 받는 기간에 여행하는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을 대상으로 재예약, 취소, 노쇼 수수료 면제 혜택을 보장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