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7-15 16:47 (수)
태국·필리핀·베트남 3국 연간회원권으로 자유롭게 여행하세요!
상태바
태국·필리핀·베트남 3국 연간회원권으로 자유롭게 여행하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4.1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트래블마케팅, 기업대상 동남아자유여행 연간회원권 런칭

월드트래블마케팅이 기업을 대상으로 태국·필리핀·베트남 등 동남아 인기 여행지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동남아자유여행 연간회원권을 내놨다.

이번 연간회원권은 자사 임직원 및 가족들이 연중 성수기와 비수기와 관계없이 언제든 편안하게 여행을 자유롭게 다녀올 수 있을 뿐 아니라 소규모인센티브, 워크숍, 출장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기업 부담을 덜어준다.

월드트래블마케팅 측은 동남아 연간회원권은 기존의 기업 대상 회원권이 국내에 한정돼 온 것에 착안해 태국, 필리핀, 베트남 등 동남아 인기지역 3개국을 묶은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또 기업 회원사에 한해 약정기간 3년 중 매년 15박(18홀+15라운딩 택1)과 항공권 2매의 특전을 제공하며, 약정기간 종료 후 45일 이내에 약정금액을 환불해준다.

강영수 월드트래블마케팅 대표는 “동남아연간회원권 회원사가 되면 필리핀, 태국, 베트남 3개국 현지호텔리조트를 연중 365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며 “뿐만 아니라 약정기간인 3년 동안 매년 항공권 2매와 15박 또는 18홀+15라운딩의 특전이 주어진다”고 설명했다.

이어 “동남아 인기 3개국 도시들을 연중 자유롭게 여행을 갈수 있어 직원 사기진작 및 복리후생 차원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특히 동남아 연간회원권은 약정기간 3년이 지나면 상환 받을 수 있어 기업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