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롯데리조트,국내에서 보내는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
상태바
롯데리조트,국내에서 보내는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0.03.30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리조트가 코로나19로 신혼여행을 두고 고민에 빠진 예비부부들을 위해 청정 자연에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제주,속초 ‘허니문’ 패키지 시리즈를 선보였다.

먼저 밤하늘의 별이 쏟아질 듯 보이는 1100고지 자락에 위치한 롯데리조트 제주아트빌라스는 프라이빗한 풀빌라 신혼여행 패키지‘허니문 아일랜드(Honeymoon Island)’를 이달 15일부터 4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 상품은 롯데리조트제주아트빌라스 내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기로 손꼽히는 켄고쿠마 디자이너 63평 또는 74평, 그리고 154평 초호화 펜트하우스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여기엔 신혼여행의 묘미인 오픈카 렌트72시간 이용권과 제주에서의 밤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주는 모엣샹동 샴페인 1병,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후지필름이어앨범 이용권 1매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서귀포 바다의 파도 소리를 들으며 쏟아지는 제주의 별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자쿠지가 각 빌라마다 갖춰져 있어 이를 더욱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프랑스 니치퍼퓸 브랜드 딥디크어매니티 5종 세트와 러쉬배스밤2구 세트 같은 달콤한 신혼여행의 ‘필수템’들이 같이 제공된다.

추가옵션으로 제주 현지 전문작가와 함께 하는 웨딩스냅 촬영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 패키지는 132만 5천 원(VAT포함)부터 시작한다.
 
롯데리조트속초는 ‘로맨틱 허니문(Romantic Honeymoon)’ 패키지를 오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에메랄드빛 속초 바다로 둘러싸인 프리미어뷰 스위트룸 2박과 웰컴플라워 및 샴페인 1병,카페 플레이트 조식 2인, 그리고 앞선 패키지와 동일한 신혼여행 ‘필수템’들이 제공된다. 가격은 166만 원부터(VAT포함)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