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여기어때, 전국 25개 대학과 제휴..대학생 전용 ‘여기어때 캠퍼스’ 오픈
상태바
여기어때, 전국 25개 대학과 제휴..대학생 전용 ‘여기어때 캠퍼스’ 오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3.27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회원 제공 혜택을 대학생까지 확대

여기어때가 서울대·고려대·성균관대 등 전국 25개 대학교와 제휴를 체결하고, ‘여기어때 캠퍼스’를 오픈했다.

‘여기어때 캠퍼스’는 기업회원만 누리던 ‘여기어때 비즈니스’ 혜택을 대학생까지 확대한 서비스다.

이에 따라 대학생 고객은 가입 시 ▲신규 고객 대상 10% 할인쿠폰 ▲무제한 5% 할인쿠폰 지급 ▲엘리트 회원(VIP등급) 승급 등 풍부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엘리트 회원은 엘리트 전용 숙소를 평생 1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으며, 쿠폰과 제휴사 할인 등 추가 선물을 받는다.

여기어때 캠퍼스는 제휴 대학교의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가입 전용 URL은 내달 초까지 각 대학교 총학생회의 SNS를 통해 공개된다. 학교 계정의 이메일로 소속을 인증한 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 캠퍼스에 가입한 회원은 여기어때 앱 내 ‘내정보’ 페이지에서 프로필 이미지에 ‘B 아이콘’ 이미지가 생성된다.

현재 여기어때와 제휴를 체결한 대학교는 ▲서울대 ▲고려대 ▲성균관대 ▲KAIST ▲연세대 ▲한국외국어대 ▲서울교육대 ▲동국대 ▲중앙대 ▲숭실대 ▲충북대 ▲건국대 ▲명지대 ▲한세대 ▲경희대 ▲경희대 국제캠퍼스 ▲가천대 ▲서울과학기술대 ▲대전대 ▲동의대 ▲동아대 ▲충남대 ▲총신대 ▲한밭대 ▲부산대 등 총 25곳에 이른다. 전국 약 33만2,000여명 대학생이 혜택을 받을 전망이다.

여기어때는 앞으로 제휴 대학교를 늘려 나갈 계획이다.

여기어때 측은 “대학생은 MT 등 국내여행에 대한 수요가 커 합리적인 가격의 숙박, 액티비티 상품에 대한 관심이 크다”며 “매력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해 여행비 절감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