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하동야생차문화축제 ‘유튜브 경진대회’ 연다!..4월 한달간 접수
상태바
하동야생차문화축제 ‘유튜브 경진대회’ 연다!..4월 한달간 접수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0.03.09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개최를 앞두고 ‘제24회 하동야생차문화축제’를 알리기 위한 유튜브 경진대회가 열린다.

하동군은 하동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동영상 콘텐츠로 제작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널리 홍보하기 위해 ‘하동야생차문화축제 YouTube 경진대회’를 열고, 오는 4월 1~30일까지 한달간 참가자를 모집한다.

하동야생차문화축제 / 사진-하동군
하동야생차문화축제 / 사진-하동군

유튜브 경진대회에 참여할 영상물 콘텐츠는 카메라 촬영 영상, 스마트폰 영상, 사진 영상, 플래시, 애니메이션 등 제한이 없다. 또한 하동야생차문화축제를 홍보할 수 있는 관광명소·먹거리·역사 등 다양한 자원을 직접 촬영하고 창의적인 기획과 스토리로 편집한 순수 창작 동영상을 제작·출품하면 된다.

다만 콘텐츠에 사용된 이미지, 폰트, 영상, 음악 등은 저작권과 초상권을 침해하지 않아야 하며, 수상 후 위작 또는 표절 등이 확인될 경우 수상이 취소된다.

참가 희망자는 하동군청 홈페이지 공고고시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k1020@korea.kr)로 제출한 뒤 개인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올리면 된다.

하동군은 참여작 중 조회수와 콘텐츠의 작품성을 심사한 후 선정된 3개 작품에 일정액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 하동야생차문화축제는 ‘천년 왕의 차와 만남! 2022 하동세계차 엑스포’를 슬로건으로 오는 5월 1∼4일 나흘간 화개·악양면 일원에서 개최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