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집밖은 위험해!..호텔 셰프 요리 집에서 즐겨볼까
상태바
집밖은 위험해!..호텔 셰프 요리 집에서 즐겨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3.06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여행은 물론 외출이 꺼려지는 것은 물론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며 집 안에만 머무는 것이 일상이 된 요즘. 호텔들이 집에서 호텔 셰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요리를 내놓고 있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고메박스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소규모로 호텔 셰프의 요리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고메박스를 내놨다.

‘고메박스’는 총 30여 가지의 콜드·핫 디시, 디저트 메뉴 중에 원하는 메뉴 3가지 혹은 5가지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요리박스로, 홈 파티, 피크닉, 오피스 파티를 인원에 따라 준비할 수 있다.

이번 고메박스는 3-4인용, 6-8인용 등 2가지 구성돼 있으며, 3-4인용은 3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6-8인용은 총 5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또 콜드 디시에서는 리코타 치즈와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과일 카프레제, 타파스와 샌드위치, 모둠 초밥 등이 있으며, 핫 디시에는 꿔바로우, 갈비찜, 피쉬앤칩스, 떡갈비와 버섯 구이 등이 선택 가능하다. 디저트 메뉴로는 계절과일, 얼그레이 케이크, 모둠 페이스트리 중 원하는 메뉴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기본 구성에 메뉴 추가 시, 메뉴 당 3만 원이 가산된다.

사전 예약 후 호텔 픽업 또는 서울 일부 지역에 한해 유료 배송 서비스도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셰프’s 에디션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 출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를 ‘마켓컬리’에 출시해, 소비자들은 새벽배송으로 손쉽게 집 문 앞까지 배송 받을 수 있다.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는 호텔 요리를 집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개발한 가정간편식으로, 호텔 셰프들이 개발한 중독성 강한 베트남식 특별 소스와 함께 저온숙성한 국내산 닭다리 순살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과 이국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래드 호텔이 선보인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
글래드 호텔이 선보인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

취식, 조리를 손쉽게 할 수 있어 밑반찬으로 제격일 뿐만 아니라 일반 닭다리 제품에 포함되는 간장 소스, 고추장 소스가 아닌 태국, 베트남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소스의 맛을 재현해 홈파티 및 손님 접대용 메뉴로도 적합하다.

한편, 글래드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마켓컬리 홈페이지에서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를 구매 후, 후기를 남긴 마켓컬리 아이디를 글래드 호텔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 글래드 라이브 강남 숙박권, 그리츠 2인 식사권 등 총 2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일이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식이 망설여진다면 집에서 간편하게 호텔 요리리 맛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