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구하라 백 등 인기백 최대 50% 할인
상태바
구하라 백 등 인기백 최대 50% 할인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10.12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닷컴, ‘2011 F/W 백&슈즈 페스티발’진행

[투어코리아=김현정기자]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백과 구두가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는 31일까지 ‘2011 F/W 백 앤 슈즈(BAG&SHOES)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명 브랜드의 핸드백 및 지갑, 신발 등 올 가을 잡화 트렌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17일까지는 ‘슈퍼위크 구찌 특집전’도 진행된다.

롯데닷컴 관계자는 “이번 가을에는 스퀘어 형태의 백이 대거 등장했다”며 “원피스나 트렌치코트, 청바지 등 옷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고, 직장이나 데이트 등 어떤 상황에서도 편하게 매치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MCM 네오 클래식’ 라인의 ‘퍼스트 레이디 토트 숄더백(54만원)’은 대표적인 인기 상품. 특히 오렌지 컬러는 가을 분위기를 여실히 드러내 더욱 인기다.

여기에 탈부착 가능한 크로스끈이 내장되어 길이 조절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토트백으로 들었을 때는 단정하고 세련된 ‘퍼스트 레이디’의 느낌이 물씬 풍기지만, 숄더백으로 활용하면 캐주얼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최근 실용성을 이유로 백팩을 찾는 사람도 늘고 있다. 백팩을 이용하면 두 손이 자유로워지기 때문에 스마트폰 등 작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도록 보조 포켓이 많은 디자인이 인기다.

젊은 층에서는 발랄한 컬러감의 백팩을 스트릿 패션의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하는 추세다. ‘닥스 DD 페미닌 미디엄 백팩(56만5200원)’은 충분한 수납공간과 라이트 브라운, 블랙, 핑크, 그레이 4가지 컬러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 외에도 롯데닷컴에서 17일까지 신한카드로 결제 시 1점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이신한포인트를 최대 10%까지 적립 받을 수 있는 행사가 실시된다. 18일부터는 현대카드 적립행사가 연이어 진행되며, 롯데닷컴 스마트 플러스 카드로 결제 시 7% 청구할인과 최대 3%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 필리핀으로 '거인들 행렬' 보러 오세요!

▲ 타이완 여행하고, 야시장 무료 이용권 받자!

▲ 하늘공원 억새밭 거닐며 추억 만들어봐요!

▲ 걷고’, ‘읽고’, ‘맛보는’ 3色 가을여행

▲ 4대강변 가을 풍경 사진찍기 좋은 곳 베스트 10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