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익산문화관광재단,보석박물관과 익산 관광 활성화 맞손
상태바
익산문화관광재단,보석박물관과 익산 관광 활성화 맞손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0.02.2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문화관광재단 보석박물관 익산 관광 활성화 협약체결
익산문화관광재단 보석박물관 익산 관광 활성화 협약체결

익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장성국)과 보석박물관(관장 유은미)이 익산시 문화·예술·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난 25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익산문화관광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 방문고객 우대 혜택 제공,‘Go 100 Star(고백도시), 익산’에 걸맞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등 관련 업무를 함께 추진한다.
 
보석박물관은 익산아트센터‘Go 100 Star(고백스타) 트릭아트’를 관람한 후 방문 시, SNS, 고
백스타증명서 등을 확인하고 입장료 30% 할인 및 커플반지(이니셜)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성국 문화관광재단 이사는 “전국 유일의 보석박물관과 업무협약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관광객이 체감하는 알찬 즐길거리를 만들기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익산문화광관재단은 올 1월 익산예술의 거리 조성 및 활성화 사업 일환으로 익산아트센터에 조성된‘Go 100 Star(고백스타) 트릭아트’공간을 개관했다. 아울러 서동과 선화의 사랑, 아사달과 아사녀의 사랑고백 스토리텔링으로 익산의 문화예술 발전과 관광 진흥 추진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

보석박물관은 현재 코로나19 확산 방지차 잠정 휴관중이나 코로나19종식 후 재가동하면 관광객이 대거 방문할 것을 대비해 다양한 관광 활성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