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사랑의 불시착’ 로맨틱 키스신 장소 ‘충주 탄금호 무지개길’
상태바
‘사랑의 불시착’ 로맨틱 키스신 장소 ‘충주 탄금호 무지개길’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0.02.13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주시 ‘탄금호 무지개길’을 배경으로 촬영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충주시 ‘탄금호 무지개길’을 배경으로 촬영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사진= 충주시

고즈넉한 자연 풍광이 일품인 충주시 ‘탄금호 무지개길’이 tvN의 토·일요일 드라마‘사랑의 불시착’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8일 13회 방영분에서 한국으로 떠난 리정혁(현빈)에 대한 서운함과 서러움을 표현하며 눈물을 흘리던 서단(서지혜)의 모습과 이를 토닥이며 진심으로 서단(서지혜)을 위로하는 구승준(김정현)의 모습이 탄금호 무지개길을 배경으로 그려지면서, 둘의 사랑이 시작되는 장소로 표현되었다.
 
다음 날인 9일 최고 시청률(17.7%)를 기록한 14회 방영분에선 두 주인공의 로맨틱한 키스신이 탄금호 무지개길의 아름다운 풍경과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충주 탄금호 무지개길은 탄금호의 고즈넉한 자연 풍광을 즐기며 남한강을 따라 걸을 수 있도록 조성된 산책로이다. 
충주시 ‘탄금호 무지개길’을 배경으로 촬영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충주시 ‘탄금호 무지개길’ 키스신. 사진=충주시

종댕이길·비내길·소조령길 등에 이어 ‘충주의 아홉 번째 풍경길’로 선정될 만큼, 낮에는 호젓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조깅 및 자전거 코스로 사랑받고, 밤이 되면 오색찬란한 조명을 보며 산책하기에 좋은 대한민국 수변 관광 명소로 자리 잡았다.

충주시는 관광객들에게 드라마 촬영지를 홍보하고 편의성을 제공해 줄 수 있도록 홍보 현수막 및 현판을 설치할 예정이다. 또한 체험관광센터에서 운영하는 감성버스투어에 드라마·영화 촬영지를 테마로 한 코스를 개발할 계획이다.
 
김기홍 관광과장은 “요즘 드라마를 본 많은 분이 충주에 보내주시는 관심을 실감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탄금호 무지개길이 전국 어디에서도 자랑할 만한 명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