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로맨틱한 순간을 채워줄 그 곳으로!
상태바
로맨틱한 순간을 채워줄 그 곳으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2.07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둘만의 로맨틱한 순간을 채워줄 곳을 찾아 떠나보자. 방해받지 않고 둘만의 시간을 보내며 이색 체험을 원한다면 발리나 몰디브, 괌의 호텔리조트는 어떨까. 숙소 그 자체가 최고의 여행 목적지가 될 기대 이상의 리조트를 소개한다.

 

오롯이 둘만 자연 속에서 느긋하게 

호시노야 발리 카페 가제보 (c)호시노 리조트
호시노야 발리 카페 가제보 (c)호시노 리조트

연중 따뜻한 날씨와 계단식 논, 열대 우림 등 대자연이 선사하는 이색적인 경관으로 허니문 여행지로도 각광받는 발리 우붓(Ubud). 이곳에 자리한 ‘호시노야 발리(HOSHINOYA Bali)’는 전 객실 독채형 빌라 타입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둘만의 오붓한 휴가를 보장한다.

울창한 푸른 숲과 계곡에 둘러싸여 초록빛 싱그러움을 가득 만끽할 수 있어 머무는 동안 자연 속으로 푹 안겨있는 듯 한다. 특히 ‘카페 가제보(Café Cazebo)’에선 눈앞으로 펼쳐지는 열대 우림 풍경을 눈에 담으며 간단한 식사부터 커피, 차를 즐기며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우아한 신혼여행 꿈꾼다면

쉐라톤 발리 쿠타 리조트 - 플로팅 조식

우아한 신혼여행 꿈꾼다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쉐라톤 발리 쿠타 리조트’도 좋겠다. 신의 섬이자 신혼부부들의 최고 휴양지로 꼽히는 ‘발리’의 유명한 쿠타 해변 인근에 자리한 이 리조트는 인도양과 멋진 일몰 풍광을 즐길 수 있을뿐 아니라 쿠타의 번화가 중심부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이 리조트가 신혼부부와 연인들을 위한 내놓은 신혼여행 상품 ‘얼티메이트 허니문 겟어웨이(Ultimate Honeymoon Getaway)’ 패키지를 이용하면, 쿠타의 매력적인 분위기 즐기며 잊지 못할 로맨틱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패키지에는 무료 와인 한 병, 로맨틱한 거품 목욕 세트등이 포함돼 이다. 또 하루 종일 객실에서 쉬고 싶은 커플은 왕 또는 여왕처럼 침대에서 아침식사를 즐기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고, 리조트 수영장에서도 특별한 아침식사를 먹을 수 있다.

쉐라톤 발리 쿠타 리조트 전경
쉐라톤 발리 쿠타 리조트 전경

리조트 인근 쿠타를 둘러볼 수 있는 48시간 액티비티 일정도 추천받아 쿠타여행을 즐길 수 있다. 발리의 논밭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200개 이상의 야외 소매점들이 들어서 있는 ‘비치워크(Beachwalk)’가 인접해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다.

이 패키지는 최소 2박 연박 시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디럭스룸 기준 미국 달러 $236(한화 약 27만원)부터다. 

한편, 리조트 면적은 52,000m2으로, 203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쉐라톤 시그니처 수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몰디브에서 카타마란 요트 투어를!

몰디브 주메이라 비타벨리
몰디브 주메이라 비타벨리

연인들의 휴양지 ‘몰디브’를 더욱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럭셔리 요트투어는 어떨까. 주메이라 비타벨리(Jumeirah Vittaveli)가 럭셔리 요트 카타마란을 새롭게 내놓고, 투숙객들이 요트를 타고 몰디브의 열대 섬에서 끝없이 펼쳐지는 에메랄드 빛 바다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요트는 주메이라 비타벨리의 세련미와 우아함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폴스타 ▲주메이라 ▲클래식요트 등 세가지 타입으로 운항되며, 요트에는 넓은 라운지 좌석이 이어 커피를 마시거나 잡지를 보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주메이라 비타벨리에서는 몰디비안의 전통 환대와 함께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6개의 레스토랑 및 바, 와인 라이브러리, 오버 워터 라운지, 초콜릿 살롱, 시가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다.

주메이라 비타벨리 몰디브(JUMEIRAH VITTAVELI MALDIVES)
주메이라 비타벨리 몰디브(JUMEIRAH VITTAVELI MALDIVES)

 

괌 최초 6성급 럭셔리 호텔에서의 ‘쉼’

괌 최초 6성급 호텔 ‘더 츠바키 타워(The Tsubaki Tower)’가 투몬 베이(Tumon Bay)의 가장 높은 곳에 오는 4월 25일 그랜드 오픈, 괌 럭셔리 여행을 선사한다.

괌 더 츠바키 타워 발코니 뷰
괌 더 츠바키 타워 발코니 뷰

프리미어 호텔 그룹(Premier Hotel Group)이 선보이는 이 호텔은 ‘자연의 힘(Power of Nature)’을 콘센트로 디자인 된 럭셔리 호텔로, 4000년 역사를 가진 괌 차모로(Chamorro) 전통 문화와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룬다.

총 27층 규모로, 62개의 스위트 룸을 비롯해 340개 객실을 갖춘다. 또 전 객실이 발코니를 갖춘 오션뷰로, 태평양에 자리한 투몬 비치의 환상적인 풍광을 감상할 수 있다.

투몬 베이의 환상적인 뷰가 펼쳐지는 420㎡ 크기의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 야외에서 영화와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더 플라자(The Plaza)’, 남태평양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호텔 최상층에서 자리한 웨딩 채플 ‘스카이웨딩(Sky Wedding)’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보유하고 있다.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을 위해 어린이용 식사를 갖춘 룸서비스와 키즈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또 괌 원주민인 차모로족의 전통과 흥미로운 이야기를 만나는 ‘리틀 차모로 클럽’ 프로그램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인피니티 풀 옆에는 수심 50cm의 키즈풀을 갖춰 모든 가족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더 츠바키 타워 스탠다드 객실 '카멜리아 룸(Camellia Room)'
더 츠바키 타워 스탠다드 객실 '카멜리아 룸(Camellia Room)'

이탈리안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밀라노 그릴 –라 스텔라’▲올데이 뷔페 레스토랑 ‘까사 오세아노’ ▲가벼운 식사와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는 ‘판할레 로비 라운지’ ▲낮에는 세련된 음료를, 밤에는 위스키 전문 바로 바뀌는 ‘가다오 바’ ▲캐쥬얼 풀 사이드바 ‘누누 바’ 등 다양한 바와 카페를 갖춰 호텔 안에서 특별한 미식여행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투숙객들은 호텔 바로 옆에 위치한 호텔 닛코 괌의 수영장 이용할 수 있다. 또 면세점 및 유명 쇼핑몰이 밀집된 투몬 중심부까지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다.

 

<사진/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