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2:08 (금)
중국 청도 아마추어 골프대회에 참여해보세요~
상태바
중국 청도 아마추어 골프대회에 참여해보세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10.07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제 4회 청도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모두투어는 오는 28일 중국 청도 금산 골프클럽에서 ‘제 4회 중국 청도 여유국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골프대회 3일 상품을 출시했다.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 상품은 인천과 부산에서 오는 27일 출발하며, 골프 대회 상품은 79만9천원부터다.

전동카트를 비롯해 그린피, 캐디피, 캐디팁 등 전 일정 골프 비용을 전부다 포함한다. 또한 5성급 힐튼호텔에서 투숙하고 현지 가이드와 기사 팁까지 포함됐으며 전 일정 식사까지 모두 제공돼 머무르는 동안 편하고 여유롭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골프대회는 샷건 티업 방식으로 진행되며 스코어 계산은 신(新) 페리오(FERIO)방식이다.

신페리오 우승자에게는 상패와 고급 드라이버가 주어지며, 준우승자에게는 상패와 고급 캐디백, 메달리스트에게는 상패와 고급 드라이버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남녀 롱기스트, 남녀 니어리스트, 최다버디상, 최다파상, 행운상 등 총 8개 부문에 걸친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참가자 전원은 골프백 항공 커버, 나이키 볼 세트를 챙겨갈 수 있다.

첫날 27일은 연습라운드 일정이며 28일 본격적인 대회 라운드가 펼쳐진다. 오후 시상식에서는 만찬이 제공되고 다음날인 29일은 친선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모두투어 골프사업부 이원경 부서장은 “이번 대회는 청도시 여유국을 비롯한 중국 동방항공, 천태골프클럽, 5성급 힐튼 호텔의 지원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최고의 일정으로 채워졌다”며 “골퍼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대회가 개최되는 ‘천태 골프클럽’은 오산만의 중심지역 온천관광리조트에 위치해 동쪽은 황해와 접해 있으며, 삼면이 산에 에워싸여 있다. 모래사장이 약 4Km에 걸쳐서 이어져 있고, 24개 섬들이 해안선을 에워싸고 있으며 36개의 산봉우리들이 이어져 있어 장관을 이룬다. 문의 1544-5252.

▲ 겨울엔 따뜻한 미국 플로리다로 가족 여행~

▲ 경기도, 경기레포츠페스티벌 7일 개막

▲ 하나투어, 마닐라에서 ‘골프챌린지 투어’ 개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