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라마다 서울호텔 컨벤션’ 웨딩페어 개최
상태바
‘라마다 서울호텔 컨벤션’ 웨딩페어 개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10.0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라마다 서울 호텔(www.ramadaseoul.co.kr)은 ‘라마다 하늘정원, 두 번째 웨딩페어’를 오는 12일 저녁 8시 컨벤션 홀 3층 하늘정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하늘정원 하우스 웨딩홀 개장을 기념해 마련한 것으로, ‘하늘정원 하우스 웨딩홀’은 올 8월 새로 개장한 야외 테라스를 갖춘 하우스 웨딩홀로 품격 높은 프라이빗 한 결혼식이 가능한 곳이다. 화이트와 그린의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최고급 웨딩 소품으로 갖추어져 동시 300석이 수용이 가능하다.

특히, ‘가상예식’이 시연돼 예비 신랑·신부가 결혼식을 직접 보고 느끼고 만져 본 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가상 웨딩 시연회 이후 초대가수의 축가, 2012년 f/w시즌 웨딩드레스 패션쇼 등의 순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행사 당일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라마다 서울 숙박권과 자매 호텔인 이천 미란다, 라마다 송도 등의 숙박권, 폐백 상품권, 웨딩연주 서비스 등을 증정한다.

현장 계약자 중 올해 10월에서 내년 2월 예식자에 한해 식대 10~20% 할인, 음주류 30% 할인, 부대비용 무료, 메인 메뉴 업그레이드와 축가서비스를 제공한다.

웨딩페어에 참석하고자 하는 예비 신랑·신부는 좌석이 한정돼 있으므로 사전예약은 필수다. 문의 02-6202- 2003~4.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