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2-19 10:08 (수)
설 명절, 전북투어패스와 함께 전북여행!..온·오프라인 이벤트 풍성
상태바
설 명절, 전북투어패스와 함께 전북여행!..온·오프라인 이벤트 풍성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0.01.2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설명절, ‘전북투어패스’와 함께 전북 여행을 즐겨보자. 전라북도가 설명절과 전북투어패스 54만매 판매 달성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우선 설명절과 전북투어패스 발매 3주년을 기념해 ‘2020 경자년 함께 떠나고 싶은 사람의 이름’을 댓글로 남기는 ‘전북투어패스 페이스북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또 전북투어패스 3주년 54만매 판매달성을 축하하며, 푸짐한 경품을 준비해 매월 온라인 이벤트를 추진한다.

관광객 등 유동인구가 늘어나는 설 연휴를 맞아 설명절 전라북도에서 즐길 수 있는 볼거리, 즐길거리를 한장에 담은 겨울철 전북관광 가이드북을 배부, 전북여행 체험장소를 소개한다.

전북투어패스를 이용해 유료 관광지를 입장하는 모습.
전북투어패스를 이용해 유료 관광지를 입장하는 모습.

또 사람이 많이 몰리는 지역에 직접 나가 전북투어패스와 전북관광지를 홍보하고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SNS)를 융합한 오프라인 홍보 이벤트 진행를 진행한한다.

이미 지난 18일 국립익산박물관 현장에서 전북투어패스 캐릭터 투어몽과 함께 박물관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설연휴 여행할 곳을 소개하고 관광이동안내소에서 전북관광 퀴즈 이벤트를 진행를 진행한바 있다.

또 지난 20일에도 서울 여의도 공원 앞에서 전라북도 관광과 전북투어패스를 홍보하는 참여형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추진, 따뜻한 커피와 기념품을 제공했다.

곽승기 전북도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전라북도에서는 설을 맞이하여 관광객 및 귀향객을 대상으로 전통놀이 체험행사와 기획·전시 문화행사를 알차게 준비했다”며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거운 체험여행하시고 전북여행은 전북투어패스와 꼭 함께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