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새해 실속여행, 항공권 특가 챙기자
상태바
새해 실속여행, 항공권 특가 챙기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1.14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경자년 실속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눈여겨보자. 여행사는 물론 항공사들이 잇따라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예상했던 것보다 저렴한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특가항공권 정보를 파악, 평고 가고 싶었던 도시로의 여행 기회를 포착해보자.

사진-에티하드항공

미얀마국제항공, 역대 최저 운임 선봬...마야마 여행 기회

미얀마국제항공(MAI)이 인천-양곤 노선 역대 최저 운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총액 운임 기준 최저가 34만4,800원부터 선보인다.

이번 최저가 항공권 구매 가능 날짜는 1월 19일~20일, 1월 26일~27일, 1월 31일이며, 여행 시기는 오는 2월 15일까지다.

그 외 날짜는 39만4,800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한다.

특가 운임은 미얀마국제항공 예약부 또는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황금과 미소의 나라이자, 약 2,500여 년에 걸친 유구한 불교 역사를 가지고 있는 미얀마는 색다른 해외여행지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단연 추천할 만하다. 최고의 사원들이 가득해 세계 불자들의 성지순례지로 손꼽히는 양곤, 뛰어난 전경과 불교건축의 보고로 불리는 바간, 아름다운 수상마을이 펼쳐진 인레 호수의 도시 헤호, 우수한 전통이 간직한 미얀마 버마 문화의 중심지 만달레이, 과거와 현대가 공존하는 미얀마의 수도 네피도까지, 특별한 볼거리가 가득하다.

웹투어, 새해맞이 항공권 최대 20% 할인

웹투어는 새해를 맞아 유나이티드 항공 미주노선 항공권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할인 대상 노선은 유나이티드 항공의 샌프란시스코, LA, 라스베이거스, 뉴욕 직항 노선 중 1~3월 출발편에 한한다.

이와 함께 웹투어는 아메리칸항공, 캐세이퍼시픽 항공 등과도 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메리칸항공 예약시 전원에게 기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 쿠폰(19달러 상당)을 제공한다. 또 예약자 중 미국 주내선, 캐나다, 중남미행 경유편을 이용하는 승객 선착순 30명에게 공항 라운지 이용권(59달러 상당)을 제공한다. 단 대기시간이 2시간 이상일 경우만 지급한다.

캐세이퍼시픽 항공의 인천-타오위안(대만 타이페이) 노선 비즈니스클래스 예약 시 사용 능한 2만원 쿠폰과 대만 자유여행 시 사용가능한 교통카드 이지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외 아시아나항공, 이스타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델타항공(미주노선 한정)은 전노선 특가와 신용카드 할인을 실시한다. 항공권 조회시 할인이 적용된 특가요금으로 보여 지고 이를 고른 뒤 보유한 신용카드에 따라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으면 된다. 롯데카드로 결제 시 5만원 캐시백을, 와이파이 도시락 1일 무료 이용권(아시아 노선 제외)과 15% 할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티하드항공, 인기 8개 도시 새해 맞이 특가 출시

에티하드항공이 새해를 맞아 ▲로마 ▲파리 ▲런던 ▲아테네 ▲이스탄불 ▲중동의 아부다비 ▲남아공의 요하네스버그 ▲인도양의 몰디브 등 8개 도시 노선에 대해 특가 항공궈을 내놨다.

이번 특가항공권 운임은 비즈니스석의 경우 총액 기준 ▲인천-로마 노선이 최저 2,319,300원부터, ▲아부다비 2,262,700원, ▲이스탄불 2,340,600원부터다. 또 이코노미 석은 ▲로마 노선 최저 706,200원, ▲아부다비 718,200원 ▲파리 721,000원부터다.

특가 항공권은 오는 17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18~19일에는 에티하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특가 항공권 탑승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이와 함께 오는 3월 1일 전까지 아부다비 경유 ‘에티하드항공’ 노선을 예약한 탑승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무료 숙박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연장 진행되는 이벤트로, 아부다비에서 경유 대기 시간이 18시간 이상인 모든 탑승객들에게 2박의 호텔 숙박을 무료로 선물하는 행사다. 이번 이벤트 숙박권을 통해 실제 투숙 예약은 최대 오는 11월 30일 전까지 가능하다.

무료 2박 투숙이 가능한 호텔들은 ▲글로벌 체인 호텔인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월드 트레이드 센터(Courtyard by Marriott WTC), ▲크라운 플라자(Crown Plaza), ▲래디슨 블루 (Radisson Blu), ▲인터콘티넨탈 아부다비(Intercontinental Abu Dhabi), ▲두짓 타니 아부다비(Dusit Thani Abu Dhabi) 등이다.

티웨이항공, 카드사 할인 쿠폰 제공

티웨이항공은 NH농협카드, 삼성카드와 함께 2만 원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NH농협카드 및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이다.

NH농협카드 이용 고객은 항공권이나 수하물 등 부가서비스 관계없이 15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25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원 즉시 할인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이용 고객은 30만 원 이상 항공권 결제 시 2만 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발급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노선 및 여정을 선택하고 결제 진행 단계에서 해당 카드를 선택하고 미리 다운로드한 쿠폰을 적용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 다운로드 기간은 1월 31일까지며, 오는 3월 31일까지의 탑승 항공편에 대해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설 연휴 기간인 1월 23일부터 1월 28일까지의 탑승 항공편은 적용 제외된다.

<사진, 각 항공사 및 여행사>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