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이비스앰배서더 호텔,반가운이와 함께할 모임 요리 선봬
상태바
이비스앰배서더 호텔,반가운이와 함께할 모임 요리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1.0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새해 식음 프로모션’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새해 식음 프로모션’

이비스앰배서더 호텔이 각종 신년 모임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푸짐한 요리를 준비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프레시365 다이닝 레스토랑은1, 2월 두 달 간 뷔페를 선보인다.

고구마 귀리 샐러드와 시트러스 시금치 샐러드는 상큼하게 입맛을 돋우고,달콤새콤한 스위트 칠리 크랩과 대파의 향긋한 풍미의 불고기 대파 피자는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이색적인 라따뚜이 삼겹살 구이와 사천식닭요리는 맥주와 곁들이기에 좋다. 이 기간 주중 디너 및 주말 뷔페에서는 자숙문어와 참치회,석화, 가리비,전복,자숙새우 등이 들어간 편백나무해물찜을 낸다.

새해맞이 풍성한 이벤트도 선보인다.매일 선착순 2팀에 한해 무료 대관 혜택과 주중 디너 뷔페,무제한 생맥주까지 포함해 1인 4만 9천원에 제공한다. 최소 7인부터 이용 가능하다.

쥐띠 해를 맞아 쥐띠 고객에게 식사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4인 기준 최대 1인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단,주중 런치는 제외하며 회원 할인은 중복 적용된다.

연초 모임을 위해 디너 뷔페 이용 시 주류 무제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1인 기준 클라우드 생맥주 무제한 8천원,프리미엄 생맥주 2만원,와인 4종 무제한 1만 2천원이다.

1인 기준 런치뷔페 주중 3만 7천원, 주말 4만 9천원이며, 디너주중과 주말 모두 4만 9천원이다. (부가세 포함)

이비스앰배서더 서울 명동라 따블레스토랑은 보다 프라이빗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코스 요리 ‘셰프 테이블(Chef’s Table)’을 선보였다.

‘셰프 테이블’은 런치 5코스,디너 6코스로 넉넉히 차려내 같은 테이블 내에서 쉐어해 먹을 수 있다.런치 코스에는 식전빵, 에피타이저, 스프, 메인디쉬, 디저트가 제공되며, 디너 코스는 여기에 샐러드와 무제한 생맥주 혜택이 추가된다.

메인은‘BBQ 플레이트’로,런치는 양갈비숄더랙, 디너는 양갈비프렌치랙을 비롯해 토시살구이, 새우, 전복, 소시지, 구운야채, 감자튀김등이 제공된다. 무제한 제공되는 생맥주와 곁들이기에 그만이다.

셰프 테이블 런치 코스 1인당 4만원,디너 코스 1인당 5만 5천원이다. (부가세 포함)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