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꿀잼 겨울방학
상태바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꿀잼 겨울방학
  • 김초희 기자
  • 승인 2020.01.0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방학 시즌. 신나는 겨울 방학이지만 왜인지 엄마도 아이도 표정이 밝지 않다. 엄마는 지치고, 아이는 지루하다. 매서운 한파를 피해 어디서 무엇을 해야할지 고민이라면 호텔로 향해보자. 호텔업계는 방학을 맞은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특색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며 유혹에 나서고 있다. 올 겨울 방학에는 호텔에서 부모도 즐겁고 아이도 신나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인기 캐릭터 ‘바다탐험대 옥토넛’과 콜라보레이션한 키즈 딜라이트 윈터 패키지를 1월 25일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체크인 한정으로 선보인다.

인터컨티넨탈-키즈 딜라이트 

이번 패키지에는 호텔 2층에 바다탐험대 옥토넛을 테마로 꾸며진 키즈 전용 라운지 이용과 옥토넛 미니 에코백 만들기 클래스를 비롯해, 호텔 지하로 직접 연결된 코엑스 아쿠아리움 티켓 2매, 가족 단위 투숙 고객을 배려한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등 4인 뷔페 조식까지 모두 포함된다.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은 '마이 리틀 아틀리에'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미술 수업을 전문으로 하는 '마이팔레트'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패키지는 아이에겐 창의력의 힘을 키워주고 어른에겐 즐거운 취미 활동을 제시하는 문화 활동 패키지다.

메이필드호텔-마이 리틀 아틀리에

패키지 고객 대상으로 오는 2월 8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마다 마이팔레트와 아트 클래스를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며 10명 정원으로 진행되는 아트 클래스는 유아반과 가족반으로 구성된다. 유아반은 5세 이하 아동 대상의 클래스로 미술 도구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없는 아동을 위해 마커펜으로 진행되며 가족반은 아크릴 물감을 사용해 6세 이상의 아동부터 성인까지 참여 가능하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수강할 수 있으며 미술 초보자도 쉽고 즐겁게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마이팔레트 전문 강사가 세심하게 지도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겨울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아이스링크와 눈썰매장 그리고 안락한 객실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윈터케이션 패키지’를 오는 2월 23일까지 선보인다.

"[반얀트리 서울]__윈터케이션 패키지_ 선보여(2)_오아시스 아이스링크" "[메종 글래드 제주]_슬로우x일룸 컨셉룸"
반얀트리 서울 윈터케이션 패키

나무를 소재로 꾸며져 자연친화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반얀 룸 또는 릴랙세이션 풀에서 몸을 담그고 남산의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 남산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입장 및 스케이트 렌탈권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겨울 방학 시즌을 맞이해 아이와 함께 객실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를 오는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는 아이와 부모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총 4가지 타입의 객실이 있다.

"[반얀트리 서울]__윈터케이션 패키지_ 선보여(2)_오아시스 아이스링크" "[메종 글래드 제주]_슬로우x일룸 컨셉룸"
메종 글래드 제주 슬로우x일룸 컨셉룸

한국 전통의 멋스러움을 느끼는 동시에 유아 동반 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온돌룸,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의 모션 매트리스와 일룸(iloom)의 팅클팝 2층 침대가 마련된 ‘슬로우x일룸 컨셉룸’, 3세 이상의 아이 동반 시 선택하면 좋은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TTITTI)의 띠띠베드가 세팅된 ‘띠띠베드 컨셉룸’과 바디프랜드의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가 세팅된 ‘바디프랜드 패밀리룸’ 중 선택할 수 있다.

WE 호텔 제주

WE 호텔 제주에서는 숲 해설사와 진행하는 숲 명상 시간으로 건강한 힐링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겨울 패키지 ‘윈터 힐링’과 ‘윈터포레스트’ 패키지를 겨울 시즌 동안 선보인다. ‘윈터 힐링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로비라운지 아잘이아에서 핫초코 2인,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그리고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WE 호텔
WE 호텔

또 아이들을 위한 교감 프로그램인 ‘아이랑’ 또는 심신의 피로, 혈액순환 개선 및 통증완화에 좋은 프로그램인 ‘아쿠아 서킷’을 성인 2인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아이랑’ 프로그램은 특수하게 설계되어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을 주면서 사람의 체감 온도와 비슷하게 물의 온도를 유지하는 돔 형식의 아쿠아 메디테이션 풀에서 진행한다. ‘아쿠아 서킷’ 프로그램은 총 6가지의 기능성 풀에서 진행하는 수(水) 치료 프로그램으로 체질이나 목적에 따라 2가지를 선정하여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충주와 경주

켄싱턴리조트 충주와 경주는 ‘캐릭터 키즈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오픈 기념 패키지 ‘마법사의 방 패키지(충주)’와 ‘패밀리 키즈 패키지(경주)’를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마법사의 방 객실 1박, △마법학교(주말) 또는 매직 클래스(주중), △매직 다이닝 바비큐 3인, △키즈 라운지 무료, △지역 특산품 선물 증정으로 구성된다.

켄싱턴리조트 충주 마법사의 방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코코몽 키즈룸 1박, △조식 3인, △웰컴드링크 3잔(아메리카노 2잔, 핫초코 1잔), △VIB(Very Important Baby) 서비스, △토끼 당근먹이 체험으로 구성된다. 투숙 기간은 오는 2월 29일까지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과 라한호텔 포항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과 라한호텔 포항에서 프리미엄 키즈 가구 브랜드 ‘띠띠’와의 협업을 통한 키즈 고객 전용 ‘스윗 라이더(Sweet Rider)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라한호텔 포항-키즈 전용 스윗 라이더

‘스윗 라이더 패키지’는 객실 내 자동차 침대와 드럼통 모양의 협탁, 푹신한 빈백 등을 마련한 것은 물론 키즈 고객을 위한 기프트를 함께 증정하며 특히 친환경 자재로 제작된 자동차 침대는 헤드 부분과 바퀴, 프레임 하단의 LED 라이트와 더불어, 경적 소리, 달리는 소리 등의 조작 기능이 탑재돼 재미 요소를 더했다.

<사진/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