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새해, 괌·사이판·크루즈여행 특가에 떠나볼까!
상태바
새해, 괌·사이판·크루즈여행 특가에 떠나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1.0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괌·사이판 특가 선봬
롯데제이티비, SNS 이벤트로 크루즈여행 쏜다!
괌 해변가 / 사진-인터파크
괌 해변가 / 사진-인터파크

가성비 높은 인생여행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이벤트들이 새해부터 쏟아지고 있다. 인터파크는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여행편’을 통해 괌·사이판을 특가에 선보이고, 롯데제이티비는 크루즈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SNS 이벤트를 펼친다. 새해 이벤트 당첨 또는 특가 여행 기회를 거머쥐고 기분 좋은 한 해를 출발해보자.

인터파크, 새해 맞이 이벤트 풍성

인터파크는 새해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6일까지 ‘인생날 여행편’ 티징 페이지를 오픈, 1월 인생 브랜드로 ‘클럽메드’, 인생 여행지로 ‘괌·사이판’을 선정해 특가에 선보인다.

인생날 여행편은 인터파크가 매월 7일 단 하루 동안 선보이는 ‘타임딜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여행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는 이벤트다. 이번 티징 페이지에서는 올 인클루시브(All inclusive) ‘클럽메드’ 상품으로 푸켓·발리를 비롯한 다양한 여행지 상품을 50만원대부터 선본인다. 숙소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 가능한 만큼 특히 자녀동반 가족에게 추천한다.

또한 가족여행지로 연중 가장 수요 높은 ‘괌·사이판’ 상품을 마련, PIC 골드카드·월드 리조트·힐튼 호텔 등 가족단위 고객 예약률이 높은 숙소가 포함된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이며, 티징 페이지에서부터 예약 가능하다.

경자년(庚子年)을 맞아 ‘쥐’로 끝나는 다섯 글자 쓰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제공한다.

롯데제이티비, SNS 이벤트로 크루즈여행 쏜다!

2020년 여행 키워드는 조모여행(JOMO trips: Joy of Missing Out Travel)이다. 이는 유행에 뒤처지는 것을 두려워하는 포모(FOMO: Fear of Miising Out)와는 반대되는 개념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인기 있는 여행지 보다는 희소성 있는 여행을 지향하고 있다는 걸 보여주고 있다.

롯데제이티비는 본인이 다녀와본 특별한 여행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롯데제이티비 크루즈여행 이용권 2매를 제공하는 SNS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 10일이다.

크루즈 여행은 롯데제이티비의 8만 6천톤급 단독 전세선으로 미야코지마와 타이페이, 제주도를 기항하는 7일 상품이다. 선내에는 스파와 카지노, 면세점을 비롯한 다양한 부대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해상 프로그램에는 유현상과 진미령, 김범룡 등 유명 초청가수들의 특별공연이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2등에게는 여행상품권 10만원권이 제공되며 홈페이지 기획전에 있는 상품을 예약할 시 총 2020명에게 L.POINT 2020점을 적립해준다.

여기어때, ‘국내 숙박 10% 할인쿠폰’ 선물

국내 여행 숙박을 저렴하게 떠나고 싶다면 여기어때가 홈플러스와 손잡고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국내 숙박 10% 할인쿠폰’을 눈여겨 보자.

홈플러스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할인쿠폰은 홈플러스 온라인몰(web/app)의 ‘ALL PASS 할인 어때’ 행사 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쿠폰은 여기어때 앱애서 등록하고 사용하면 된다. 사용기간은 오는 2월 29일까지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홈플러스에서 사용 가능한 ‘온라인 10% 할인쿠폰’을 엘리트 고객 2,500명에게 선착순 제공한다. 발급받은 쿠폰은 이달 말까지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등록하면 된다. 쿠폰 사용 기간은 2월 29일까지.

한편, 여기어때 고객은 숙소와 액티비티를 구분 없이 5번 이상 예약하면, VIP 등급인 엘리트로 자동 승격된다. 엘리트 회원은 전용 숙소 예약 시 10%를 추가 할인받고, 매달 특별한 쿠폰팩을 선물 받는다. 이달은 ▲호텔/펜션(6,000원) ▲액티비티(4,000원) 등으로 구성됐다.

또, 여기어때는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제휴사 쿠폰북’을 운영 중이며, 엘리트 회원 수는 80만 명 정도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