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2-09 13:38 (목)
유진섭 정읍시장,2020 정읍 방문의 해 '관광객 200만 달성' 강조
상태바
유진섭 정읍시장,2020 정읍 방문의 해 '관광객 200만 달성' 강조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0.01.02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집섭 정읍 시장
유집섭 정읍 시장

유진섭 정읍시장은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새해 시무식 신년사를 통해 ‘더불어 행복한, 더 좋은 정읍’을 실현하고자 전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특히, 정읍의 문화와 자원을 활용한 관광자원 개발과 관광객 유치,지역 일자리 창출과 기업 유치, 경제부흥의 기반 마련을 통한 안정된 지역경제를 강조했다.
 
유 시장은 “지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정읍의 소중한 자원들이 세계적으로 가치를 인정받았다”며“우리 시의 역량이 높은 평가를 받으며 많은 희망을 만들어 낸 것은 늘 함께하며 성원해주신 시민과 공직자 여러분의 덕분이다”고 감사를 전했다.

또한 유 시장은 “이택상주라는 시정 방향과 운영방침을 바탕으로 시민과 더불어 소통하고 협력하며 함께 발전하고 성장하면서‘더불어 행복한, 더 좋은 정읍’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올해 ‘2019~2020년 정읍 방문의 해’와 향기 나는 도시 만들기를 핵심전략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내장산 겨울 비경
내장산 겨울 비경

한편 정읍시는 올해 ‘시민 행복시대, 정읍 번영시대’ 실현을 위해 ▲사람 중심의 건강한 녹색 환경 도시 조성, ▲지역산업의 혁신성장 도모, ▲포용적 복지로 따뜻한 정읍 만들기, ▲200만 관광 시대 달성, ▲정읍 농업 발전, ▲시민 편의 중심의 미래를 여는 도시공간 조성, ▲시민 공감, 감동 시정 실현 등을 통해 정읍의 위상을 높여간다는 방침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