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수원시, 하나투어와 관광 활성화 협약
상태바
수원시, 하나투어와 관광 활성화 협약
  • 이주현 기자
  • 승인 2019.12.28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염태영 수원시장과 권희석 하나투어 수석부회장 등이 수원시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염태영 수원시장과 권희석 하나투어 수석부회장 등이 수원시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계문화유산 수원화성과 개성있는 카페와 맛집으로 입소문을 탄 행궁동, 마이스산업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는 수원컨벤션 일대 등 수원의 자원을 활용한 독창적인 상품이 만들어질 전망이다.

수원시와 여행기업 하나투어는 지난 27일 오전 10시 30분 수원시청에서 수원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염태영 수원시장과 권희석 하나투어 수석부회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하나투어는 자체 온라인 플랫폼에 ‘수원관’을 개설하고,수원화성과 행궁동 카페 및 맛집, 수원컨벤션 일대 등 다양한 관광자원을 활용한 독창적 여행상품을 개발 및 판매를 통해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수원시는 하나투어에 다양한 관광자원 정보와 체험거리 등 각종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행정 지원을 약속했다.
 
이와 함께 양측은 수원 관광활성화를 위한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권희석 수석부회장은 “세계문화유산 수원화성을 품은 수원시와 업무 협약을 맺어 영광”이라며 “양측의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통해 참신한 여행상품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하나투어와 적극 협력해 대한민국 대표 관광도시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수원의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하나의 여행상품으로 잘 엮어 관광도시로서 위상을 높여 달라”고 당부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