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7-10 20:44 (금)
지진희 클룩으로 지구여행정복?..클룩, 영상 공개하고 최대 50% 할인
상태바
지진희 클룩으로 지구여행정복?..클룩, 영상 공개하고 최대 50% 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12.1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계인으로 변신한 배우 지진희의 ‘클룩으로 지구정복’ 영상이 공개됐다.

외계인의 지구여행정복을 콘셉트로 한 이번 영상은 클룩의 대규모 겨울 할인 프로모션을 젊은 층에게 보다 유쾌하게 알리기 위한 것으로, 주인공 외계인 함장 역에는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를 통해 주목받은 배우 지진희가 맡았다.

영상에서 지진희는 외계인으로 분장하고 클룩과 함께라면 지구 곳곳에서 펼쳐지는 액티비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흥미로운 스토리로 풀어냈다.

지구에서 실종된 탐사 대원을 구출하기 위해 지구로 출발하는 외계인 함장 지진희는 1시간 내에 돌아오지 않으면 지구침공을 시작하겠다는 당초의 비장함과는 달리. 지구에 도착하자 베트남 마사지 체험에서부터 영국 축구 경기 관람, 독일 옥토버페스트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지구의 매력에 쏙 빠지고 만다는 내용이 영상에 담겼다.

결국 대원 구조는 잠시 뒷전으로 한 채, 지구 여행을 즐기던 함장 지진희는 연락 두절됐던 대원들과 만나 함께 지구여행을 즐기게 되고, 침공을 준비하던 전 외계 대원들도 함꼐 지구여행을 정복을 하게 된다는 이번 바이럴 영상은 유튜브를 비롯해 클룩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 극장, 지하철, 버스 광고 등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클룩의 스티븐 백(Steven Baek) 한국 마케팅 디렉터는 “클룩은 외계인도 즐길 수 있을 만큼 예약과 사용이 편리하며, 전 세계 350개 도시 10만 개 이상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을 보다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이번 ‘외계인의 지구여행정복’이란 콘셉트를 완성했다”며 “진지함과 리더십을 갖춘 외계인 함장 지진희가 보여주는 유쾌한 반전 매력 스토리로 클룩이 선사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클룩은 이와 함께 연말연시 ‘클룩으로 지구정복’ 프로모션을 진행,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가 상품들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한정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날마다 혜택 리스트가 달라진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