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2-09 13:57 (목)
호텔에서 즐기는 완벽한 크리스마스!
상태바
호텔에서 즐기는 완벽한 크리스마스!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12.16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앞두고 도심 곳곳이 반짝반짝 빛나고 있다. 설렘으로 가득 찬 도시의 불빛은 겨울의 추위도 잊게 한다. 올 한 해도 고생한 나를 위해 또 우리를 위해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다양한 프로모션이 가득한 호텔에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입 안 가득 행복을 선사할 음식부터 다채로운 프로그램은 물론 낭만적인 분위기까지. 올 겨울 설렘이 가득한 호텔에서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즐겨보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는 24일 저녁 7시부터 당일인 25일 새벽 2시까지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를 개최한다. 

반얀트리 서울은 지난 여름에는 풀 파티로, 가을에는 핼러윈 시즌을 겨냥한 파티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파티 명소로 거듭난 만큼 이번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에서도 트렌디한 파티를 펼치며 다가오는 연말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번 파티는 현란한 조명과 화려한 장식으로 치장된 크리스탈 볼룸에서 열리며 게스트 DJ가 참가해 일렉트로닉 음악과 함께 열정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를 이끌어간다. 파티가 열리는 크리스탈 볼룸에서는 포토존이 설치되고 산타클로스가 깜짝 방문해 선물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파티 분위기를 무르익게 만들어줄 화요 칵테일을 비롯해 보드카, 샴페인 등 주류 및 음료 메뉴와 플래터가 마련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으로 ‘Merry Christmas in ibis’ 패키지를 16일부터 26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아이리버 손난로, 그리고 오후 2시 체크아웃 연장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따듯하고 아늑한 객실에서 투숙하고 느지막이 일어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자. 또한 아이리버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는 핸드워머 및 LED 램프로 활용이 가능하며, 야외활동 및 외출 시 가볍게 휴대하여 언제 어디서든 따듯한 온기를 느낄 수 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설레는 연말 시즌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한 24, 25일 양일 간 호텔을 찾은 모든 고객을 위해 갖은 과일과 와인을 넣고 끓인 수제 뱅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도 진행한다.

먼저, ‘스파클링 크리스마스(Sparkling Christmas)’ 패키지에 다양한 혜택을 가득 담아 기분 좋은 성탄절 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해당 패키지 이용 시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함께 깜찍한 루돌프 뿔 모양의 펫 가습기를 증정한다. 또한 연말 무드에 빠질 수 없는 스파클링 와인 한 병과 페레로 포켓커피까지 모두 제공하니 더욱 만족스럽다. 

‘크리스마스 인 하모니(Christmas in Harmony)’ 패키지는 호텔 투숙과 더불어 푸짐한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까지 이용할 수 있다. 24일과 25일 양일 간만 누릴 수 있는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더블룸 1박과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 2인으로 구성된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라이브 재즈 공연과 함께 디너를 즐길 수 있고,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뷔페 이용 고객에게 스파클링 와인 한잔씩 제공하니 더욱 만족스러운 크리스마스 저녁을 보낼 수 있다. 

힐튼부산
힐튼부산

힐튼부산

힐튼 부산(Hilton Busan)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페스티브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노라믹 오션뷰를 자랑하는 힐튼 부산의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da MOIM)’에서는 두 가지 스페셜 뷔페가 준비된다. 첫번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메리 크리스마스 세계요리(Merry X-Mas World Cuisine)’ 다. 

전 세계의 대표적인 특색 있는 크리스마스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며, 겉은 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담백함이 일품인 ‘칠면조 구이’, 토르티야를 이용한 멕시코 전통 요리 ‘퀘사디야’, 시원한 맛을 자랑하는 일본 소바 요리 ‘토시코시 소바’, 프랑스의 크리스마스 요리 ‘풀레로티’ 등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다모임에서는 ‘크리스마스 & 연말 스페셜 뷔페(Christmas & Year-end Special Buffet)’를 진행한다. ‘메리 크리스마스 세계요리’와 함께 라이브 ‘랍스터 구이’와 신선한 ‘통영 생 참치’ 등의 특선 메뉴가 추가로 제공되어 가족 파티, 연인과의 데이트를 위한 최고의 만찬을 선사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 연말 스페셜 뷔페 프로모션은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꾸며 줄 케이크를 찾고 있다면 콘래드 서울(Conrad Seoul) 호텔로 향해보자. 콘래드 서울호텔 로비에 위치한 라운지 카페 플레임즈(Flames)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데코와 선물로도 손색이 없는 시즌 한정 케이크 4종을 선보인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화이트 스노 빌리지(White Snow Village) 케이크’는 콘래드 서울의 시그니처인 로비의 나선형 계단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된 케이크로, 나선형 계단을 닮은 2단 케이크에 속이 꽉 찬 새콤달콤한 겨울딸기가 듬뿍 올라간 것이 특징이다.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크리스마스트리(Christmas Tree) 케이크’는 진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크림과 에스프레소 바닐라 크림이 겉을 감싸는 화이트 초콜릿과 오묘하게 어우러져 다양한 변주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부쉬 드 노엘을 콘래드 서울만의 독특한 감각으로 재탄생시킨 ‘리틀 포레스트 (Little Forest) 케이크’는 나무의 나이테를 형상화한 통나무 모양의 케이크로 부드러운 아몬드 초콜릿 가나슈에 로스티드 헤이즐넛으로 고소함과 식감을 더했다. 

더불어 우아한 화이트 오팔리스를 떠올리게 하는 ‘크리스마스 리스(Christmas Wreath) 케이크’는 라즈베리와 블루베리의 상큼함을 깊은 풍미의 다크초콜릿이 부드럽게 덮어 크리스마스의 스위트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JW 메리어트 동대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1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더 그리핀’에서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더욱 로맨틱하게 크리스마스를 기념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샴페인 세트’를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페스티브 샴페인 세트’는 설렘 가득한 연말에 더없이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샴페인 ‘모엣 & 샹동’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더 그리핀의 감각적인 공간에서 셰프의 스페셜 카나페 세트와 신선한 사과와 감귤 향이 특징인 모엣 & 샹동 임피리얼 브뤼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카나페 메뉴로는 화려한 색감의 다양한 식용꽃 및 머스터드 립을 얹어 화사한 비주얼이 특징인 ▲나폴리 피자, 호두 및 상큼한 사과를 곁들인 ▲세라노 햄 및 즉석에서 토치로 구워주는 ▲마시멜로와 초콜릿을 곁들인 딸기가 준비된다. 특히 황금빛으로 물든 모엣 & 샹동 150주년 기념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 보틀이 제공되어 더욱 고급스러운 파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더 그리핀’에서는 샴페인과 카나페 이외에도 시그니처 칵테일, 300여 종의 와인 리스트는 물론, 싱글 몰트위스키 셀렉션 및 20여 가지 시가 컬렉션을 갖추고 있어 흥인지문의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루프톱 바에서 우아하면서도 풍성한 연말 저녁을 선사한다. 

<사진, 각 호텔 & 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