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낭만가득 곡성섬진강기차마을,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풍성'
상태바
낭만가득 곡성섬진강기차마을,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풍성'
  • 이주현 기자
  • 승인 2019.12.12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부터 29일까지 크리스마스 주간,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 가득

겨울의 낭만이 가득한 곡성 섬진강기차마을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것은 어떨까.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곡성 섬진강기차마을에서 가족, 연인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섬진강기차마을은 오는 14일부터 29일까지 약 3주간을 크리스마스 주간으로 정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차마을 내에는 대형 트리와 각종 포토존을 설치해 인생샷을 가득 담을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또한 ▲소원트리(크리스마스 소원 적어 걸기) ▲산타 코스튬 대여 등을 통해 연인, 가족 관광객에게 아름다운 추억의 시간을 선사한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더욱 풍성한 이벤트가 관광객을 기다린다. 먼저 밴드‘신촌타이거즈’와 색소폰 연주자 ‘고민석’의 공연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여기에 ▲루돌프의 사탕 증정 ▲ 장미차 시음 행사 ▲ 우리가족 크리스마스 무드등 및 드림캐쳐 만들기 등 각종 체험행사를 진행하게 된다. 

기차마을이 준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데이 선물을 통해 보는 즐거움, 듣는 즐거움, 몸으로 느끼는 즐거움 모두를 만끽하며 기분좋게 연말을 마무리해보는 것도 좋겠다. 

기차마을 관계자는 “섬진강기차마을에서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기쁨을 가득 담아,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곡성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