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국립생태원-코레일, ‘기후생태열차 에코로’ 출시..30% 제휴할인
상태바
국립생태원-코레일, ‘기후생태열차 에코로’ 출시..30% 제휴할인
  • 정하성 기자
  • 승인 2019.12.10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차 타고 할인 혜택 누리며 충남 서천에 자리한 국립생태원으로 에코투어에 나서보자.

국립생태원과 코레일은 생태문화 확산 및 철도관광 활성화를 위해 ‘기후생태열차 에코로’(이하 ‘에코로’) 여행상품을 공동으로 출시, 오늘(10일)부터 전국 코레일 18개 여행센터에서 판매한다.

‘에코로’ 기차여행 상품을 이용하면, 코레일 열차 이용료와 국립생태원 입장료를 30% 할인받을 수 있다.

‘에코로’는 전국 코레일 여행센터 ▲서울역 ▲용산역 ▲영등포역 ▲수원역 ▲천안아산역 ▲천안역 ▲대천역 ▲대전역 ▲서대전역 ▲익산역 ▲전주역 ▲남원역 ▲광주송정역 ▲나주역 ▲목포역 ▲순천역 ▲여수엑스포역 등 전국 18개 여행센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국립생태원 전경
국립생태원 전경

또한 전국 코레일 18개 여행센터에서 ‘에코로’를 구매하면 ‘에코리움 3D 퍼즐’(5,000개)과 에코리움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람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안내 책자인 ‘에코리움 탐험기’(초등학생용 34,000개)를 선착순 무료 지급한다.

박용목 국립생태원장은 “앞으로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많은 관람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관련 기관과 협력하여 다양한 관광기획상품을 꾸준히 개발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립생태원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한국관광 100선’으로 선정한 우리나라 대표 관광명소로, 열대, 사막, 지중해, 온대, 극지에 이르는 세계 5대 기후대와 5천여 종의 동식물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