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태국여행, ‘에어포텔’에 짐 반값에 맡기고 가볍게 즐기세요!
상태바
태국여행, ‘에어포텔’에 짐 반값에 맡기고 가볍게 즐기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12.0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짐 배송 & 보관 서비스, 내년 3월말까지 최대 반값 할인

올 겨울 태국여행 계획이 있다면, 에어포텔(AIRPORTELs)의 짐 배송 및 보관서비스를 최대 반값까지 할인받아 가볍게 즐기자.

에어포텔은 방콕을 중심으로 파타야, 푸켓에 총 9곳의 지점에서 짐 배송 및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는 곳으로, 내년 3월 31일까지 최대 5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여행객들은 이용 장소에 따라 기존 요금 대비 최대 50%까지 할인된 요금 혜택을 누리고 여행 동선에 맞는 편리한 짐 보관·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할인을 이용하면 기존에 방콕 내 공항에서 방콕 내 호텔까지 배송 서비스를 시용하는 경우 400THB에 이용하던 것을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199THB에 이용할 수 있다.

에어포텔 짐 서비스는 단순 수하물 보관뿐만 아니라 공항과 호텔 및 주요 여행지의 쇼핑센터 간의 배달도 포함하며 에어포텔 홈페이지를 통해 2시간 전에만 신청한다면 당일 서비스 예약 및 이용 역시 가능하다.

에어포텔 관계자는 “최근 태국여행시장은 전통적인 패키지 시장에서 개별여행객 점유율이 급속히 증가 하고 있는 지역”이라며 “이러한 추세에 맞춰 자유일정을 위한 수하물 배달 서비스의 수요도 급속히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