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서울시티투어 타이거 버스 타고 산타 깜짝 선물 받고, 겨울왕국서 사진 찍고!
상태바
서울시티투어 타이거 버스 타고 산타 깜짝 선물 받고, 겨울왕국서 사진 찍고!
  • 정하성 기자
  • 승인 2019.12.0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나이트투어 이벤트 11일~내 1월 31일 50일간 진행
광화문 티켓박스 앞 겨울왕국 같은 포토존 설치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 만끽하며 서울여행을 즐겨보자. 서울시티투어버스가 오는 11일부터 2020년 1월 31일까지 약 50일간 광화문 티켓박스 앞에서 ‘겨울 나이트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겨울 나이트투어 이벤트 기간, 광화문에 위치한 티켓박스 앞은 크리스마스 트리, 하얀 눈사람, 3m 높이의 산타클로스, 선물상자 등으로 장식돼 겨울왕국 같은 모습으로 변신한다. 이 겨울왕국 포토존에서 탑승객뿐만 아니라 주변을 지나가는 모든 사람들이 자유롭게 인증샷 찍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또 타이거버스 외벽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랩핑한 채 서울 시내 곳곳을 누빈다.

서울시티투어 타이거버스가 운행하는 야경코스에 탑승하면, 깜짝 등장한 산타클로스와 루돌프 사슴을 만날 수 있다. 산타와 루돌프는 매일 저녁 19시부터 30분간 등장해 환영인사를 건네며, 중학생 이하의 어린이, 청소년들에게는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탑승 고객이 요청하는 경우, 선물을 미리 타이거버스 측에 전달해 두면 산타클로스와 루돌프 사슴이 해당 어린이에게 선물을 전달해 주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이후에는 경자년(庚子年) 쥐띠 해를 맞아 새해 1월 1일부터 귀여운 생쥐 캐릭터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변경, 진행된다.

한편, 서울시티투어 타이거버스는 서울 시내 명소를 순환하는 코스로 탑승권 소지 시 하루 동안 무제한으로 승하차가 가능하다. 도심고궁남산 코스(A)는 서울의 4대 고궁을 비롯해 남산골한옥마을 등 서울 주요 관광명소를 순환하고, 강남강북파노라마 코스(B)는 강북에서부터 강남까지 순환하며 남산, 한강 등 자연 경관을 비롯해 강남, 명동, 홍대, 이대 등 번화가의 모습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 어라운드 강남 코스(C)는 강남역을 중심으로 롯데월드타워, 올림픽공원, 가로수길 등 강남의 화려하고 번화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