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2-08 17:12 (일)
‘두근두근’ 호텔에서 즐기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상태바
‘두근두근’ 호텔에서 즐기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12.04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이름만 들어도 두근두근 설레는 시즌이 다가왔다. 올해 크리스마스는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 여유롭고 특별하게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낭만 가득한 로맨틱 크리스마스를 꿈꾸고 있다면 호텔로 향해보자. 이미 호텔가는 대형트리와 산타이벤트, 설렘 가득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연출하고 있다.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연인, 친구, 가족들과 가장 특별히 보낼 수 있는 ‘페스티브 패키지(Festive Package)’를 선보인다. 

추운 날씨에 멀리 떠나는 대신 탁 트인 통창으로 한강과 도심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배스 타임을 즐기고, JW 메리어트 서울 페이스트리팀이 독창적으로 디자인하고 하나하나 수제 제작한 시그니처 케이크 ‘화이트 초콜릿 베리 박스’와 프리미엄 와인을 룸서비스로 즐겨보자.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

‘화이트 초콜릿 베리 박스’는 이번 겨울에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셀렉션 중 가장 화려하고 아름다운 케이크이다.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와 화이트 컬러를 메인으로 부드러운 스폰지 케이크에 생크림과 제철 과일을 가득 넣고 싱싱한 딸기와 블루베리 등을 듬뿍 올린 후, 최고급 발로나 화이트 초콜릿으로 케이크 전체를 감싸 선물 박스처럼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함께 제공되는 프리미엄 와인 1병을 즐기면 달콤하고 낭만적인 시간이 더욱 특별해진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투숙 기간동안 가볍게 운동을 즐기며 추위로 굳어진 몸을 풀 수 있도록 탁 트인 공간감과 최적의 공기질을 자랑하는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총 4,300평에 달하는 대형 공간에 6개 레인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테라피풀•유아풀•선베드•카바나•자쿠지•사우나 등이 마련돼 있으며, 350여 종의 최신 전문 운동 시설과 농구장•스쿼시룸•필라테스룸•스크린골프장 등 목적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피트니스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겨울 왕국’을 테마로 화려하게 장식한 호텔 실내외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도 또다른 감상 포인트이다. 8층의 ‘리셉션 로비’는 수북히 쌓인 눈더미와 실버, 화이트 오너먼트, 별빛 라이팅 위에 거대하게 피어난 반짝이는 실버 화이트 나뭇가지가 이색적이고 몽환적인 겨울 왕국을 연상시킨다. 이 밖에도 호텔 곳곳에 세련되고 품격 있게 꾸며진 아름다운 데커레이션들을 찾아보며 인생샷을 남겨보자. ‘페스티브 패키지’는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투숙 3일전 예약이 필요하다.  

이비스 앰배서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1층 로비에 대형 크리스마스를 설치하고 불을 밝혔다. 가로 1.8m, 세로 3m 크기의 화려한 트리 장식은 호텔에 들어서자 마자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2층 ‘프레쉬 365 다이닝 레스토랑’과 ‘르 바’에는 크리스마스 리스와 사슴 모형 등 각종 장식으로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 화단과 나무 등도 수많은 별들이 모인 은하수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라이팅 장식으로 꾸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비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호텔
이비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호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역시 올해 크리스마스 주제를 ‘Wings of Hope(희망의 날갯짓)’으로 정하고, ‘블루&화이트’를 콘셉트로 호텔 곳곳을 아름다운 장식으로 꾸몄다. 호텔 19층 로비에 설치된 천개의 실버 블루 스타라이트의 불이 설렘을 선사한다. 

1층 컨시어지 데스크에서부터 아름다운 장식으로 호텔을 방문한 고객에게 환영의 인사를 전하고, 19층 로비에서는 실버 블루 스타라이트 트리와 은빛 날개, 프리저브드 플라워 리스 등을 설치해 여행객들에게 기쁨을 선사한다. 

또한 ‘라 따블 레스토랑’과 ‘샴페인바’에도 북유럽숲과 눈썰매 모형 등을 설치해 편안하고 기분 좋은 설렘을 느끼게 한다. 한편, 로비 옆 대형 트리 옆에는 모금함을 설치하고 연말 내내 모금활동을 통해 얻은 수익금을 국내 후원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크리스마스 시즌,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의 아름다운 트리 장식으로 연말연시 설렘과 기쁨을 만끽해보는 것도 좋겠다.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는 물론 어른 모두 즐거운 ‘어드벤트 캘린더(Advent Calendar)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기독교를 국교로 하는 독일에서 성탄절 이전 4주를 예수의 탄생을 준비하는 기간이라 강림절(어드벤트)이라고 한다. 강림절에는 어드벤트 캘린더를 선물로 주고받으며 성탄절을 기다리는데 1~24까지 숫자가 적혀 있고 그 안에 각기 다른 선물이 들어 있다. 12월 1일부터 아이들은 하나씩 선물을 열어보며 성탄절을 기다리는 즐거움이 있다. 

이를 착안해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키즈, 커플용 2가지로 준비했다. 자녀 1명 포함 3인 가족을 위한 키즈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조식 3인, 호텔 프리미엄 베이커리 숍 ‘알파인 델리’의 홀케이크 20% 할인권, 유아동 도서 한 권이 포함됐다. 

여기에 독일의 대표적인 감성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모빌’의 어드벤트 캘린더-산타의 작업실 피규어 세트와 윈터 럭키 박스를 제공한다. 윈터 럭키 박스는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의 어메니티 5종 세트와 겨울철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을 지켜줄 ‘미세먼지 안녕’ 2종 세트, 베이블레이드, 시크릿 쥬쥬 장난감 총 3개 중 1개를 랜덤 증정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패키지도 빼놓을 수 없다.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조식 2인, 알파인 델리의 홀케이크 20% 할인권과 화이트 와인이 포함됐다. ‘플레이모빌’ 어드벤트 캘린더-산타의 작업실 피규어 세트와 속옷 브랜드 ‘비비안’ 여성 속옷 세트, 그랜드 힐튼 서울 에코백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해피아워 및 디저트 바를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LED 마스크 ‘셀리턴’과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무료 대여 서비스를 체험 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이 무료이며, 사우나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도 실시한다. 숙박, 식음업장 등 호텔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인당 이벤트 응모권 한 장을 제공해 매일 그랜드 힐튼 서울 디럭스 룸 1박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2인 식사권, 비비안 이너웨어 세트, 플레이모빌 토이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산타클로스로 변신한 직원이 깜짝 선물을 배달하는 산타 딜리버리 서비스를 실시한다.  25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크리스마스 이브,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총 8회 진행되며,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한 고객 2명을 선정, 직접 객실로 찾아가 선물을 전달한다. 또한 호텔 로비와 뷔페 레스토랑에서 산타클로스와의 기념 촬영 시간을 가져 뜻밖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호텔 로비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각종 장식,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 경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형 캘린더가 설치된다. 특히 ‘플레이모빌’의 산타 대형 피규어 및 다양한 피규어들이 한 자리에 모여 아이들은 물론 ‘어른이’라고 불리는 키덜트 고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인 ‘웨이팅 포 크리스마스(Waiting for Christmas)’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인 폴앤조의 어드벤트 캘린더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준비됐다.

이번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두 가지 구성으로 진행된다. 슈페리어 객실 이용 시 객실 1박, 폴앤조 메이크업 컬렉션 2019어드벤트 캘린더 1세트,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며,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이용 시 객실 1박, 조식 2인 혜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혜택, 폴앤조 메이크업 컬렉션 2019어드벤트 캘린더 1세트,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12월 1일부터 12월 24일까지 하루에 하나씩 선물 상자를 열어 보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폴앤조 어드벤트 캘린더는 메이크업 아이템부터 스킨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파우치까지 다양한 뷰티 아이템 24개의 제품이 준비되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24일까지 한정으로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서울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가족, 연인, 친구들과 특별한 시간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크리스마스 셀레브레이션(Christmas Celebr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을 기본으로, 모래시계 레스토랑의 조식 뷔페 2인과 크리스마스 스페셜 칵테일 두 잔으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칵테일은 메리 베리 크리스마스, 더 해피 그린치, 두 가지 중 선택해 투숙 기간 내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구매 고객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 Wi Fi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 식음료 업장인 모래시계 레스토랑과 라 플레이스 그릴&바 이용 시 투숙객 할인이 제공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해줄 ‘시크릿 산타 이벤트’를 오는 24일 개최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펼쳐지는 시크릿 산타 이벤트는 가족과 함께 호텔을 찾은 어린이 고객을 위하여 마련된 이벤트로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에 손색이 없다. 또, 형형색색의 꼬마전구와 장난감 기차 등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진 호텔에서 동심을 자극하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반얀트리 서울
반얀트리 서울

이번 이벤트는 호텔을 방문한 모든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객실 투숙객과 레스토랑을 방문한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선, 크리스마스 이브에 투숙하는 고객이 체크인 시 아이에게 전달할 선물을 맡기면 산타클로스가 직접 객실을 방문해 선물을 전달해준다.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자 한다면 산타클로스와 함께 기념 촬영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을 비롯해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페스타 바이 민구 등 호텔 곳곳에서는 산타클로스가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열린다. 반얀트리 서울의 시크릿 산타 이벤트는 오는 24일 하루 동안 펼쳐진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