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2-08 17:12 (일)
온 몸으로 퍼지는 새콤달콤한 에너지! 호텔에서 딸기파티 즐겨요!
상태바
온 몸으로 퍼지는 새콤달콤한 에너지! 호텔에서 딸기파티 즐겨요!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12.03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새콤달콤한 딸기향이 발길을 사로잡는다. 첫눈이 내리고 본격적인 겨울이 찾아왔나 싶은 요즘, 겨울딸기의 향긋함이 생기를 전한다. 겨울딸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호텔가도 딸기 뷔페 준비로 분주한 모습이다.

딸기에 다양한 식재료를 접목해 이색적인 디저트 출시에 총력을 기울이며 다양한 프로모션 콘셉트를 선보이고 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이라면 보는 즐거움, 맛보는 즐거움, 사진찍는 즐거움 등 다채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호텔에서 편안하게 즐겨보자. 향긋하고 아름다운 딸기를 내세워 고객 잡기에 돌입한 국내 호텔들의 딸기 뷔페를 모아봤다.  

* 딸기농장 콘셉트 반야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Granum Dining Lounge)는 딸기 디저트 뷔페 ‘베리 베리 베리(Very Vary Berry) 프로모션’을 오는 7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단맛이 강하고 식감이 좋아 호평을 얻고 있는 담양군 와우리의 와우딸기로 채워진다. 반얀트리 서울은 이번 딸기 뷔페에 담양에서 육성한 설향과 함께 담양 자체 육성 품종인 죽향을 사용하여 경쟁력을 강화했다. 

메뉴로는 신선한 생딸기는 물론 화분처럼 생겨 모양이 이색적인 딸기 티라미수 화분, 까눌레, 마카롱, 딸기 케이크 등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를 다채롭게 선보이며 치킨, 떡볶이, 피자 등 속을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음식도 선보인다. 음료로는 차와 커피가 제공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딸기 농장을 콘셉트로 꾸며져 딸기가 주렁주렁 열린 농장에 온 듯한 감성을 선사한다. 이번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동안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포토존을 설치하고 어린이를 위한 컬러링 북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인증샷을 찍고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시슬리의 립스틱 ‘르 휘또 루즈’를 증정한다. 

베리 베리 베리 프로모션은 7일부터 내년 3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까지 2부제로 펼쳐지며, 내년 1월부터는 4부제로 확대 운영된다. 운영 시간은 1부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2부는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3부는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까지, 4부는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다. 
    
* 딸기 브런치 & 딸기 고메 부티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내년 1월 3일부터 4월 26일까지 1층 로비라운지에서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인터컨티넨탈은 2007년 ‘딸기 디저트 뷔페’라는 이름을 만들어내며 딸기 뷔페를 처음 선보인 원조 호텔답게, 매년 색다른 메뉴와 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작년에는 생딸기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품종별 프리미엄 생딸기 서비스를 선보여 높은 호응을 얻었고, 뷔페에서 벗어나 세계 3대 진미를 활용한 코스 요리를 즐기는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라는 컨셉으로 프리미엄 딸기 디저트를 새롭게 개척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올 겨울에는 뉴욕 현지 출신의 에릭 칼라보케(Eric Kalaboke) 베이커리 셰프가 국내 최초로 딸기를 주 재료로 한 뉴욕 스타일의 딸기 브런치를 선보인다.

기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선보였던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Strawberry Gourmet Boutique)’에 11시부터 시작하는 브런치 타임을 편성, 대표적인 브런치 메뉴인 즉석 계란요리 및 와플 등을 딸기와 조화롭게 접목하여 색다른 브런치 메뉴를 준비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에 ‘세계 3대 진미’를 코스 요리로 제공하는 서비스 역시 강화해, 푸아그라 나비올리를 곁들인 트러플향의 버섯 크림 수프, 코파 햄으로 감싼 호주산 쇠고기 안심구이, 캐비어 카나페 등도 제공한다. 

럭셔리하고 웅장한 공간을 자랑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대표적인 포토존인 로비라운지에서 만날 수 있는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는 1월 3일부터 4월 26일까지 운영하며, 금요일은 12시부터 2시 30분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11시부터 1시까지, 1시 30분부터 3시 30분까지 2부로 운영된다. 

* 무제한 딸기 디저트 뷔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의 주말 시그니처 디저트 프로모션, 무제한 딸기 디저트 뷔페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가 지난 1일 돌아왔다. 

아몬드 크림 타르트와 레몬 마스카포네 크림 위에 신선한 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레몬 마스카포네 타르트, 딸기와 라즈베리 필링이 들어가 있는 진한 다크 초콜릿 무스 케이크를 비롯해 화이트 초코릿 파나코타와 블루베리 젤리를 얹은 화이트 초콜릿 베리 베린의 달콤함이 겨울추위를 잊게 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또 사워 크림을 더해 느끼한 맛을 줄이고 화이트 초콜릿으로 깊은 풍미를 더한 딸기 치즈 케이크, 신선한 딸기를 올린 딸기 피스타치오 휘낭시에, 달콤한 바닐라 크림과 딸기 젤리를 샌드한 딸기 퍼프 샌드위치까지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하고 특별한 디저트가 온 몸 가득 기분 좋은 에너지를 퍼뜨린다.

이와함께 달콤한 디저트와 떡볶이, 참치 타가키, 살라미, 초리초 오징어 주키니 샐러드, 모듬 올리브, 치킨 가라아게 등의 풍성한 먹거리를 무제한 커피 혹은 티와 함께 즐길 수 있다. 

* 베리힐파크 콘셉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가장 대표적인 식음료 프로모션인 딸기 뷔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Very Berry Strawberry)’가 내년 1월 11일부터 4월 26일까지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열린다. 

이번 ‘2020 워커힐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는 특히 베리힐파크(Berry Hill Park)를 콘셉트로, 단순 딸기뷔페를 넘어 '인스타그래머블'한 디저트 놀이동산으로 데코레이션을 강화할 예정이다.

워커힐
워커힐

처음 선보인 이후 워커힐의 딸기 뷔페는 호텔 딸기 뷔페의 왕좌로 자리매김하며, 지금까지 해마다 많은 고객의 큰 사랑을 받으며, 꼭 찾아야 하는 행사로 자리 잡았다.

워커힐 베리베리 스트로베리에서는 신선한 딸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딸기 및 식사대용으로 가능한 40여 종 이상의 다양한 딸기 음식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 레트로 감성 가득한 살롱 드 딸기, JW 메리어트 동대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최고 품질의 딸기로 엄선해 준비한 다채로운 디저트, 세이보리 메뉴 및 음료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살롱 드 딸기’ 뷔페의 시즌 5가 오는 6일부터 내년 5월까지 이어진다. 

2015년을 시작으로 매해 SNS를 통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살롱 드 딸기’는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바비의 헤리티지를 더한 콘셉트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풍성한 메뉴 구성과 디테일을 선보인다. 

더 라운지에는 입장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대리석 테이블 위의 감각적인 바비의 아이코닉한 디스플레이가 준비되며, 레트로 감성 가득한 롤러장 콘셉트의 포토존 및 바비 일러스트 액자, 레트로 스타일의 빈티지 바비 인형이 라운지 및 테이블 곳곳에 비치되어 눈과 입이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JW 메리어트 동대문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살롱 드 딸기’는 론칭 이래 가장 풍성한 디저트를 선보이며 대표 디저트로는 시그니처 바비 로고가 더해진 ▲딸기 롤케이크, 진한 크림과 딸기의 조화가 인상적인 ▲딸기 티라미수, 신선한 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타르트, 가장 사랑받는 페이스트리 메뉴인 ▲딸기 밀푀유, 향긋함에 부드러움까지 더한 ▲딸기 파나코타, 상큼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딸기 콤포트, 초콜릿 퐁듀, 생크림과 함께 준비되는 신선한 ▲생딸기 등 약 30여 가지로 구성된다. 

또한, 디저트 외에 레트로 푸드인 핑크 핫도그와 디저트의 달콤한 맛을 중화해줄 불닭 떡볶이, 그리고 이국적인 맛을 살린 따끈한 쌀국수 세이보리 메뉴 중 1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딸기 밀크셰이크와 딸기 라테, 딸기 파르페, 딸기 진토닉, 로제 스파클링 와인 등 딸기 음료도 1종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레트로 ‘살롱 드 딸기’는 주중 2부제, 주말 3부제로 운영되며, 이용 가능 시간은 주중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더불어, 이번 ‘살롱 드 딸기’ 시즌 5 론칭을 기념해 선착순 500명에게 특별 제작된 바비 노트와 스티커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외에, 2020년 2월 28일까지 ‘살롱 드 딸기’ 이용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샷 및 필수 해시태그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살롱 드 딸기 2인 초대권(5명)’, 바비 노트 & 스티커(5명), 역대 가장 많은 판매율을 기록한 레트로 콘셉트의 메인 바비 인형으로 선정된 ‘토탈리 헤어’ 바비 인형(10명) 등 바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020년 3월 2일 호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각 호텔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