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태국 코사무이에서 놓쳐선 안 될 3가지 휴양·웰빙요가·풀문파티
상태바
태국 코사무이에서 놓쳐선 안 될 3가지 휴양·웰빙요가·풀문파티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11.2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코사무이, 코사무이 핵심여행 매력 담은 여행상품 출시
코코사무이 요가웰빙패키지 요가 수업을 진행할 코사무이 리조트
코코사무이 요가웰빙패키지 요가 수업을 진행할 코사무이 리조트

아름다운 자연 속 한적한 해변, 럭셔리 리조트로 허니무너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 태국 코사무이. 그러나 코사무이의 매력은 이 것이 다가 아니다. 호텔에서 웰빙 라이프를 체험하다가도 밤에는 해변 카페에 들어선 클럽에서 뜨거운 젊은이들의 열정과 낭만을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이러한 코사무이의 핵심 매력만 담은 여행상품을 코사무이 전문 여행사 코코사무이가 내놨다. 이번에 내놓은 여행상품은 ▲휴양 컨셉 코코넛 패키지 ▲웰빙요가 패키지 ▲풀문클럽 파티 패키지 등이다. 겨울 추위 피해 동남아 휴양지오 떠날 계획이라면 취향 따라 골라보자.

코사무이에서 완벽한 휴가 원한다면 ‘휴양 컨셉 코코넛 패키지’

코코사무이 휴양형 패키지는 최소한의 투어와 식사 그리고 차량과 가이드서비스만 포함돼 있는 ‘휴양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때문에 오롯한 휴양을 원하는 여행자들에게 안성맞춤의 상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예약이 가능하며 아기에서부터 60대에서 70대 시니어를 동반한 해외가족여행, 친목도모 계모임, 우정여행, 커플여행 또는 신혼여행 등 다양한 컨셉의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코코사무이의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소확행? 나만의 웰빙 라이프 ‘웰빙요가 패키지’로!

코사무이 해변에서 요가중인 모습 / 사진 코코사무이 제공
코사무이 해변에서 요가중인 모습 / 사진 코코사무이 제공

지친 몸과 마음을 건강으로 채우며 나만의 소확행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최근 웰빙, 욜로 여행트렌드에 맞춰 코코사무이가 내놓은 야심작 ‘웰빙요가 패키지’가 제격이다. 현지에서 한 달 살기는 못해도 해외여행 중 내가 좋아하는 웰빙 생활을 일상처럼 영위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웰빙요가 패키지는 요가, 마사지, 웰빙식사, 디톡스쥬스 시음 등이 포함돼 있어 여행기간 내내 나의 몸과 마음을 챙기는데 온힘을 다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물놀이만 하는 여행이 식상해진 여행자에도 활력을 채워줄 수 있어 매력적이다.

파티로 핫한 휴가 보내고 싶다면 ‘코사무이 풀문클럽 패키지’

쳇바퀴 같은 일상을 벗어나 보다 특별하게 핫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코사무이 풀문클럽 패키지’가 딱 이다. 특히 코팡안에서 한 달에 한 번 열리는 풀문파티는 세계 3대 풀문파티 중 하나로 꼽힐 만큼 유명하다. 그래서인지 코팡안 풀문파티는 코사무이 여행자들이 가장 관심 있어 하는 일정 중 하나이기도 하다.

코코사무이 관계자는 “코사무이 데이투어 상품 중 ‘코팡안 풀문·하프문파티 스피드보트&왕복픽업 상품’ 예약율이 가장 높다”며 코사무이 여행 스테디셀러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코코사무이는 파티와 함께 코사무이의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코사무이 풀문클럽 패키지를 출시했다. 평범한 패키지여행의 고정관념을 벗어나 맞춤형 패키지로 구성,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준는 상품이다. 특히 이 상품들은 풀문· 하프문파티 날짜에 맞추어 패키지 일정을 잡아야 하기 때문에 관련해서 코코사무이로 개별적으로 문의해야 한다.

코팡안은 태국 코사무이에서 스피드보트로 20-30분 거리에 있는 곳으로, 이 곳에서 열리는 파티는 성인이상이면 나이불문 누구나 입장가능하며 해외 파티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올 연말 핫한 파티 체험해보고 싶다면 연말여행 버킷리스트에 추가해보자.

코코사무이는 패키지 상품 출시 기념으로 모든 예약자들에게 어바웃스냅(작가팁 별도) 촬영의 특전을 제공한다. 이 특전은 출발일 상관없이 12월 한달간 예약자에 한한다.

한편, 코코사무이는 한국사무소와 태국 코사무이 현지사무소(현지라운지)를 동시에 운영하는 코사무이 신혼여행, 자유여행 전문여행사다.

태국 코사무이 여행 매력을 국내에 알리기 위해 요가 패키지 관련 팸투어 및 코사무이 웰빙 기업여행 설명회를 서울, 부산, 대구, 울산, 창원, 진주, 광주, 청주, 무안, 포항, 양산 등에서 열고, 코사무이를 웰빙 여행지는 물론 기업들의 포상휴가지로도 알려나가고 있다. 이 외에도 신혼여행객들을 위해 부산결혼박람회, 부산웨딩박람회, 부산진구웨딩홀 및 해운대웨딩홀에서 설명회를 기획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