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연말 도심에서 핫파티 즐기고 회식 후 호텔에서 하룻밤
상태바
연말 도심에서 핫파티 즐기고 회식 후 호텔에서 하룻밤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11.2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년 모임이 잦아지는 연말, 보다 특별한 연말 파티를 핫하게 즐기고 싶거나 퇴근 후 회식 후 집에 돌아가기 피곤하다면 도심 속 호텔이 답이다. 연말을 맞아 서울의 야경 보며 물놀이를 즐기는 풀파티는 물론, 밤 늦게 체크인하는 서비스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디제이와 거품 파티로 핫한 ‘서울드래곤시티 풀파티’

신나는 연말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디제이와 거품 파티로 핫한 서울울드래곤시티의 풀파티가 제격이다. 지난 10월 진행한 실내 온수풀에서의 풀파티 ‘킹스베케이션 실내 풀파티(Pool party)’ 인기에 힘입어 오는 11월 30일과 12월 7일 두 차례 더 파티가 열린다.

킹스베케이션 실내 풀파티는 이색적이고 특별한 문화를 즐기고 싶어 하는 20대 취향을 저격한 파티로, 열한 팀의 디제이들이 이틀 동안 한 시간 간격으로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고, 특히 풀장으로 끊임없이 쏟아지는 거품이 파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특히 ‘킹스베케이션’은 호텔 ‘스카이 킹덤’ 3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로, 하늘 위를 걷는 듯한 스카이 워크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여의도의 야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는 점력 매력적이다.

파티 시간은 저녁 8시부터 새벽 2시까지며, 만 19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다. 1인 기준 입장권은 2만원으로, 네이버에서 구매 시 10% 할인 받을 수 있다. 테이블은 25만원부터 구성되며, 쿠폰 이용 시 미니 버거, 감자 튀김, 나초 튀김으로 구성된 믹스 밀과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핑거 푸드가 판매된다.

파티 설문 참여하고, 70만원 상당 파티 패키지 행운 잡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밀레니얼 세대의 파티 성향 알아보는 ‘우린 파티족,노는 물이 달라!’ 설문조사 이벤트를 오는 12월 10일까지 호텔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 설문은 ‘내가 파티를 즐기는 이유는?’ ‘이런 날은 꼭 파티를 한다!’ ‘파티를 선호하는 장소는?’ ‘파티에 선호하는 호텔 타입은?’ 등 파티를 즐기는 이유와 선호하는 장소, 파티 프로그램 등 파티를 즐기는 성향에 대해 알아보는 다양한 설문으로 구성돼 있다.

설문 참여자 중 당첨자에게 ▲파티 명소로 알려진 글래드 강남의 70만원 상당 풀 스위트 파티 패키지,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 위치한 카페&다이닝 카페 리피에서 사용 가능한 2인 식사권 ▲천연성분의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바이 뷰디아니 어메니티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을 총 63명에게 제공한다.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개인SNS채널에 해당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월 19일로 예정돼 있다.

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연말을 맞아 늦은 퇴근, 회식으로 늦은 밤 귀가해야 하는 이들을 위해 오후 8시 늦은 체크인 하는 ‘오늘은 가지마’ 패키지를 내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가격은 글래드 여의도는 주중(일~목) 8만 5천원, 주말 10만 5천원이며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주중에만 이용 가능하며 9만원이다. 퇴근 후 특별한 평일 호캉스를 즐기고 싶을 때, 친구들과 늦게까지 편하게 놀고 싶을 때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 풀스위트 객실
글래드 라이브 강남 풀스위트 객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