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제주 먹거리 축제 ‘제주잇쇼’로 맛있는 제주여행!
상태바
제주 먹거리 축제 ‘제주잇쇼’로 맛있는 제주여행!
  • 정하성 기자
  • 승인 2019.11.26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잇쇼 11월 30~12월1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려

재미있는 제주 먹거리 페스티벌 제주잇쇼(JEJU EAT SHOW)가 오는 30일, 12월 1일 이틀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제주잇쇼는 음식관광 목적지로서의 ‘제주’를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제주의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제주의 간편식, 베이커리 등 디저트류 등의 제주의 다양한 먹거리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어 맛있는 제주 여행을 즐길 수 기회다.

제주잇쇼는 ▲유동커피/비브레이브 등의 커피존, ▲구움과자/바크초콜릿 등의 디저트존, ▲오메기떡/우도땅콩만두 등의 향토음식존, ▲하와이안음식/카레 등 글로벌시식존, ▲레드키위/건고사리 등의 파머스마켓존 등으로 구성되며, 제주도내외 약 70업체가 참가한다.

또한, 먹는 즐거움 말고도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포토존,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피크닉존, ▲옛 감성을 되살려주는 삼춘상회 등의 공간이 마련돼 다양한 즐거움도 맛볼 수 있다.

피크닉존에서는 물, 음료 등 단계별로 나뉘어 진행되는 ‘맛믈리에’, 다소 지루할 수 있는 먹거리에 대한 상식을 재미있는 퀴즈를 통해 쉽게 배울 수 있는 ‘먹퀴즈 YES or NO!’, 오감을 집중 또 집중해야하는 ‘오감집중! 눈금맞추기’ 등이 개그맨이자 MC인 김재욱의 진행으로 열려, 현장 분위기를 달군다.

입장은 무료이지만, 행사 공식 인스타그램(@jejueatshow)을 통해 오는 27일지 사전 신청을 해야한다. 또 사전신청자들 중 매일 행사 당일 현장 도착 선착순 300명에게 다양한 선물도 증정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최근 먹방을 소재로 한인플루언서부터 제주카페투어, 제주먹방투어 등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런 수요를 충족하고자 제주미식관광 핵심 콘텐츠를 한자리에 모아둔 행사를 기획했으니 맛있는 제주미식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