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2-13 16:55 (금)
필미소여행사, 신혼·가족여행 ‘2020 발리 최고 풀빌라’ 활용법 제시
상태바
필미소여행사, 신혼·가족여행 ‘2020 발리 최고 풀빌라’ 활용법 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11.26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들의 섬 인도네시아 ‘발리’. 아름다운 풍경 속 인생의 단 한 번뿐인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어 한국 신혼여행, 가족여행, 자유여행자들이 선호하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 특히 올해 신혼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여행지로 등극, 발리 여행수요가 이어지고 있다.

필미소여행사는 “발리는 둘만의 신혼여행, 가족여행에 적합한 단독투어 패키지와 거의 매일 선택일정과 스파 마사지가 포함돼 있어 2019년의 여세를 몰아 2020년 경자년 해에도 변함없는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며 신혼여행객과 가족여행객을 위해 ‘2020 발리 풀빌라 트렌드 및 활용법’을 제시했다.

발리 식스센스 울루와뚜 리조트 전경

발리 신상 오션뷰 풀빌라 ‘강세’

2019년 한 해 발리에서 가장 많은 사랑 받은 풀빌라로 손꼽히는 곳은 ▲오션뷰에 개인풀이 있는 객실을 보유한 발리 식스센스 울루와뚜 풀빌라(Six Senses Uluwatu), ▲더 아프루바 캠핀스키 누사두아 발리(The Apurva Kempinski Bali) 등이다. 필미소여행사는 이 두 곳 신상 풀빌라들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내년에도 한국여행객들의 선호도가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

발리 더 아푸르바 캠핀스키 발리 리조트

발리 풀빌라 3박 프로모션 활용해 가성비 높여라!

보다 가성비 높은 발리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풀빌라 3박 프로모션’을 적극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알릴라울루와뚜, 더 물리아 리조트앤 빌라 누사두아, 발리 반얀트리풀빌라, 사마베 등이 풀빌라 3박 프로모션을 속속 내 놓고 있다. 그 중 누사두아 해변에 위치한 물리아 가든풀 빌라는 3박 프로모션을 오는 12월20일까지 예약자에 한해 제공한다.

더 물리아 리조트 앤 빌라

한 풀빌라에서만 5박 이상 숙박하면 4박 요금으로!

숙소를 옮기지 않고 한군데 풀빌라에서만 묵으면 오히려 숙박료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발리 하이더웨이, 더리프, X2 누사두아, 로얄 프루나마, 산타이 우말라스, 더 사카예, 라라사 등 중간급 풀빌라를 선택하면 원하는 요금과 조건을 찾을 수 있을 듯 하다. 또한 발리 라라사 풀빌라는 투베드룸 풀빌라로, 4박,5박 요금이 동일하니 5박을 계획할 경우 알뜰 발리 여행을 위해 눈여겨 보자.

발리 캠핀스키 로비

럭셔리에서 중간급 풀빌라까지, 선택의 폭 넓어져

기존 발리에는 럭셔리급이 대부분이었다. 혹여 가성비를 따질 경우 리조트 부대시설을 포기해야 해 아쉬움이 남았다. 그러나 이제 중간 가격대의 풀빌라들이 생겨나, 여행자들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다.

발리 울루와뚜 절벽에 자리잡은 식스센스 풀빌라

스미냑 시내중심에 위치한 인디고, 더 트랜스 발리, W 리조트, 꾸타, 레기안 비치에 위치한 만디라, 누사두아에 위치한 힐튼 리조트, 소피텔, 이나야 뿌뜨리 등이 대표적으로, 이들 풀빌라들는 월드체인 브랜드는 아니지만 풀빌라 객실과 더불어 휴양에 적합한 리조트 부대시설까지 훌륭해 신혼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발리 우붓 풀빌라들의 향연

올해 발리 신혼여행의 시작은 ‘우붓’에서 시작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우붓이 이처럼 인기를 끈 이유 중 하나는 더 카욘 정글 리조트(The Kayon Jungle Resort) 풀빌라를 비롯해 코마네카 비스마, 로얄 피타마하, 까만달루, 테자프라나 비스마, 포시즌 사이얀, 고가 만다빠 리츠칼튼, 행잉가든, 바이스로이와 신상 나트야 우붓 등 우붓의 문화와 라이프를 체험하기 좋은 풀빌라들이 즐비하기 때문이다.

우붓 지역에서 인기있는 더 카욘 정글 리조트
우붓 지역에서 인기있는 더 카욘 정글 리조트

한편, 필미소허니문여행사는 발리 허니문상품 예약시 방콕을 경유해 방콕 노보텔 수완나품 국제공항 호텔에서 1박 머물 경우, 공항픽업 및 샌딩 무료를 제공한다. 또 노보텔 수완나품 부스파 릴렉싱 풋스파(발마사지)​​ 1명 예약시 1명을 무료로 하는 ‘1+1’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20쌍 한해 진행한다.

발리로 가는 항공편은 인천 출발 발리 직항뿐만 아니라 부산에서 출발해 방콕, 싱가포르를 경유해 발리로 갈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