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순천시,관광객 1천만 유치 ‘순항’...선물 팡팡 쏟아지는 이벤트 개최
상태바
순천시,관광객 1천만 유치 ‘순항’...선물 팡팡 쏟아지는 이벤트 개최
  • 이철진 기자
  • 승인 2019.11.2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낙안읍성을 찾은 가족관광객이 자녀들과 곤장체험믈 하고 있다. ㅏ
낙안읍성을 찾은 가족관광객이 자녀들과 곤장체험믈 하고 있다. ㅏ

올해 전남 순천시 방문객이 900만 명을 돌파했다.

순천시는 올해를 ‘순천방문의 해’로 선포하고 1천만 관광객 유치 목표를 세워, 유치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결과 지난 16일 방문객 900만 명을 돌파했다.

시는 이 여세를 몰아 1천만 명 목표달성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관광객 유치행사를 전개한다.

당첨자에게는 관광초대권, 숙박권, 식사권, 에코백, 손수건 등의 9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순천시로 삼행시 짓기’,‘예쁜 손글씨를 찾아라’가 진행된다. 단체관광객 유치를 통해 순천방문의 해추 진에 협조한 타 지역 여행사에도 감사편지와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이어진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순천시에서는 오는 28일 순천만국가정원에서 진행되는 MBC 가요베스트와 12월 1일 드라마세트장에서 진행되는 해리포터 마법학교 졸업식 등 다양한 관광객 유치행사를 이어간다.
시는 이러한 활동에 힘입어 12월 20일경엔 방문객 1천만 명을 돌파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또한 순천만국가정원의 대표 겨울축제인 국가정원 별빛축제에도 많은 관광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돼 연말까지 1,050만명의 돌파를 예상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유네스코 세계 유산도시이자 시 전역이 유네스코 생물권 보존지역인 순천에 많은 관광객이 찾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