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2-13 16:55 (금)
‘겨울 호캉스’알뜰하게 즐겨볼까! 
상태바
‘겨울 호캉스’알뜰하게 즐겨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11.22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온천스파사우나 / 사진-인터파크투어
겨울 온천스파사우나 / 사진-인터파크투어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 큰 일교차로 쌓인 피로 풀러 호캉스를 보다 알뜰하게 즐겨보자.

인터파크투어에 따르면 최근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전국 온천·스파·사우나 있는 호텔 예약이 31% 증가했다. 이처럼 호캉스 수요가 늘면서 할인 등 기획 특가전이 풍성하게 열려 국내여행 재미를 더한다. 게다가 본격적인 스키시즌을 맞아 겨울스포츠 묘미에 빠져볼 수 있는 겨울레포츠 이용권 할인도 이어지고 있다. 신나는 겨울을 알차게 즐겨보자.

인터파크투어, ‘온천/스파/사우나 호텔 맛집’ 기획전 실시

인터파크투어는 지난 11~17일 온천/스파/사우나 등이 포함된 전국 호텔 예약이 31% 증가하자 ‘온천/스파/사우나 호텔 맛집’ 기획전을 마련, 온천·스파·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 호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우선 ‘온천 맛집’으로는 금진온천 2인권이 포함된 ‘호텔 탑스텐(8만9000원~)’, 천연온천을 무제한 이용 가능한 ‘THE 조선호텔 수안보’(8만1840원~)가 대표적이다. 또 ‘스파 맛집’은 해운대 바로 앞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20만2560원~), 루프탑 자쿠지 스파가 있는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함덕’(13만7750원~), 사계절 인피니티 온수풀을 보유한 ‘인천 네스트 호텔’(16만4000원~)이 있다. ‘사우나 맛집’은 천연 암반수 온천사우나를 제공하는 ‘아이파크 콘도’(5만9380원~), 사우나와 불국사 패키지를 포함한 ‘경주 코오롱호텔’(11만9780원~) 등 다양하다.

한편, 인터파크투어 예약율로 살표본 온천·스파·사우나 인기 지역은 강원도(26%), 제주(22%), 경상(17%), 전라(13%) 등의 순으로, 온천이 많이 분포한 지역 위주로 상승세가 두드러졌다.

야놀자,‘겨울데이트 기획전’ 열고 레저 상품 최대 67% 할인

야놀자가 본격적인 한파를 앞두고 오는 30일까지 스키장, 테마파크, 스파 등 겨울철 대표 데이트장소를 추천하는 ‘겨울데이트 기획전’을 마련하고, 총 40여개 레저 상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평창 휘닉스평창 리프트권, 원주 오크밸리 리프트와 렌탈 패키지 등 겨울철 대표 데이트코스인 스키장은 최대 67%, 롯데월드와 경주월드 등 테마파크는 52%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다.

또 추운 날씨를 피해 실내 데이트장소를 찾는 사람들을 위한 레저도 추천한다. 설악 워터피아, 이천 테르메덴 등 스파와 파라다이스 씨메르 찜질스파와 아쿠아필드 고양점 등 찜질방도 최대 57% 할인가에 제공한다. 그 외에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 여수 등을 최대 46% 할인 판매한다.

고코투어, 블랙 프라이데이 숙박이용권 증정 이벤트 진행

고코투어가 오는 29일부터 시작되는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를 맞아 자사 회원 대상으로 숙박이용권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참여 회원 중 회원번호에 특정 숫자가 포함돼 있는 회원에게 숙박이용권을 증정하는 방식이며, 이용권은 주중, 주말 관계 없이 올해 12월 31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사전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제공되는 숙박이용권 숙박시설은 강원도 고성 삼포해수욕장에 위치한 ‘오션투유리조트’,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라마다앙코르평택호텔’, 강원도 속초시 ‘연호리조트’ 등이다.

호텔타임·여기어때 11만원 여행 쿠폰 선물

여기어때의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이 연말 국내 여행을 위한 특별 쿠폰팩을 내놓는다.

호텔타임은 국내 호텔과 리조트, 프리미엄 펜션 예약시 적용 가능한 11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준다. 9장으로 구성된 쿠폰 패키지는 사용 조건에 따라 적용 가능하다. 유명 브랜드 호텔부터 이색적인 풀빌라까지, 연말 여행객에게 합리적인 여행을 제공한다. 쿠폰은 이달 말까지 호텔타임 접속시 받을 수 있으며, 쿠폰 사용 기간은 이달 30일까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