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프린세스 크루즈, 한글판 2020-21 시즌 ‘크루즈 추천 일정’ 책자 발간 
상태바
프린세스 크루즈, 한글판 2020-21 시즌 ‘크루즈 추천 일정’ 책자 발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11.21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일주, 지역별 추천 일정, 출발일·기항지·일자별 승선 크루즈 여행 담아

프린세스 크루즈의 ‘2020-21 시즌 크루즈 추천 일정’ 참고해 크루즈여행 계획을 짜보자.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가 한글판 ‘2020-21년 시즌 크루즈 추천 일정’ 책자를 배포한다. 

이번 한글판 크루즈 추천 일정 책자에는 알래스카, 북유럽, 지중해, 미주, 아시아, 대양주, 남미와 남극 그리고 세계일주 등 지역별로 각 추천 일정을 지도와 함께 자세하게 담았다. 

개별 일정에는 다양한 출발 날짜, 항차별 기항지는 물론 출발 및 도착 시간도 명시돼 있다.  

또한 프린세스 크루즈가 보유한 18척의 크루즈 중 각 일정에 배치되는 개별 크루즈 이름과 톤수까지 명시해 2020-21시즌에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배를 선택해서 일정을 짤 수 있도록 배려했다.   

지 챈 한국 지사장은 “프린세스 크루즈는 3일짜리에서 111일짜리 세계 일주에 이르기까지 약 170개 일정을 운영하며 매년 전세계 380여개 여행지로 항해하고 있다”며 “이번 추천 일정은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여행지를 고려해 크루즈로 여행하면 더욱 감동적인 지역들을 포함했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인들의 휴가 기간을 감안해 5일-2주 정도의 일정 중에서 그동안 프린세스 크루즈를 이용한 한국인 여행객들의 반응과 판매 여행사들의 의견을 반영해 추천 일정을 넣었다”며 “뿐만 아니라 수많은 한국인들의 버킷 리스트에 있는 세계일주 역시 프린세스 크루즈가 자랑하는 최고의 일정 중 하나이기에 이에 대한 내용도 이번 책자에서 담았다”고 밝혔다. 

한글판 2020-21 추천 일정 책자는 한국지사 홈 페이지 무료 안내책자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우편으로 받을 수 있다. 또 PDF 파일로는 즉시 다운받을 수 있다. 아울러, 최신 소식 보기를 신청하면 프린세스 크루즈가 제공하는 각종 프로모션과 최신 소식을 이메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린세스 크루즈는 크루즈 여행을 처음으로 계획하거나 이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을 위해 지역별 일정 소개와 크루즈 선내 시설, 선상생활 등에 대한 안내와 정보를 제공하는 소규모 설명회인 펀 크루즈(Fun Cruises)를 매달 셋째 주 금요일에 한국 사무실에서 개최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