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55 (금)
필리핀 골프장 소개하고 필리핀으로 골프 여행 가고!
상태바
필리핀 골프장 소개하고 필리핀으로 골프 여행 가고!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09.28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오재랑기자] 필리핀관광청은 오는 11월 25일까지 ‘필리핀 골프 여행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필리핀관광청 홈페이지(http://www.7107.co.kr/)에서 진행되고, 필리핀 골프 여행권 이벤트 페이지의 클럽 인트라무로스, 로얄 노스우즈 골프클럽 등 필리핀 주요 10개 골프장에 대한 소개 글 URL을 복사한 후 게시판, 블로그, 미니홈피 등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 후 필리핀관광청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HLTOURISM) 담벼락에 업로드한 게시물 주소와 필리핀관광청 웹사이트 ID를 함께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 당첨된 1명에게는 필리핀 주요 10개 골프장 중 한 곳을 이용할 수 있는 3박 4일 골프 여행권 2매(항공, 호텔, 그린피 포함)를 증정하며 2등에 당첨된 2명에게는 80만원 상당의 골프클럽을, 3등에 당첨된 3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보스톤 백을, 4등에 당첨된 20명에게는 골프공 한더즌을 제공 한다.


필리핀 관광청의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한국지사장은 “필리핀의 골프장들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최고급 골프 코스를 자랑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한국 골프 관광객들이 매력적인 필리핀 골프 환경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2월 5일 필리핀관광청 홈페이지 공지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개 될 필리핀 주요 10개 골프장은 클럽 인트라무로스, 로얄 노스우즈 골프클럽, 타가이타이 하이랜즈, 디 오차드, 더 리베라, 이글 리지 골프 클럽, 미모사 골프 앤 컨트리 클럽, 칸루방 골프 앤 컨트리 클럽, 이스트리지 골프 클럽, 알타 비스타 골프 클럽이며 마닐라, 세부 그리고 타가이타이 등에 위치해 있다.

▲ 담양 자전거도로, 가을 정취 '코스모스 만개'

▲ 에어아시아엑스, 이달말까지 폭풍 세일!

▲ 싱가포르 호텔 예약하면 관광이 '공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