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로열브루나이항공, 새 브랜드 캠페인으로 ‘따뜻한 환대 문화’ 알려
상태바
로열브루나이항공, 새 브랜드 캠페인으로 ‘따뜻한 환대 문화’ 알려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11.13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 세심함이 모여 이룬 커다란 특별함을 경험하세요” 캠페인 실시

로열브루나이항공이 “작은 세심함이 모여 이룬 커다란 특별함을 경험하세요(The little things we do that make our service special)’라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브루나이의 환대 문화’ 알리기에 나선다.

로열브루나이항공 카람 찬드(Karam Chand) 최고경영자(CEO)는 “탑승하는 순간부터 여행을 마칠 때까지 편리한 항공여행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감동을 선사, 로열브루나이항공 만의 독보적인 강점을 알리고자 한다”며 “모든 방면에서 브루나이의 가치와 문화가 반영된 로열브루나이항공의 고유한 환대 서비스는 ‘작은 세심함이 모여 만드는 특별한 가치’에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러한 가치를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은 기존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강화하고, 현재와 미래의 고객, 나아가 전 세계적 네트워크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고 강조했다.

사진/로얄브루나이항공 제공
사진/로얄브루나이항공 제공

이번 캠페인 영상은 현지 파트너사들의 지원 하에 세계적인 프리미엄 항공사, 로열브루나이항공의 25가지 팔색조 매력을 잘 드러내는 브루나이의 명소 곳곳에서 촬영됐으며, 이 영상은 로열브루나이항공 디지털 채널, TV협찬, 디지털 미디어, 옥외 광고판, 신문 광고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노출할 예정이다.

한편, 로열브루나이항공은 브루나이를 세계적인 관광지로 홍보하는데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브랜드로리어트 어워즈 2019에서 ‘올해의 관광지 브랜딩 대상’(Brand of The Year in Destination Branding)을 수상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