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1-21 18:44 (목)
열심히 공부한 수험생, 맛있게 먹고 쉬어라!..호텔 할인 행사 풍성
상태바
열심히 공부한 수험생, 맛있게 먹고 쉬어라!..호텔 할인 행사 풍성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11.0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알뜰 식사·숙박권=‘수능 수험표’

 

2020학년도 대학수능능력시험(11월 14일)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호텔 레스토랑이 공부하느라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펼치며 응원에 나섰다. 수험표만 제시하면 호텔 식사권을 최대 50% 할인 받아 절반 가격에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 수험표 자체가 호텔 알뜰 식사권·숙박권인 셈이다.

소노호텔&리조트의 소노캄 고양은 수능 당일인 14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수험생 본인에게 뷔페 레스토랑 ‘쿠치나엠(쿠치나M)’의 런치 및 디너를 50% 할인해준다. 또 중식당인 죽림은 수험생 포함 3인 이상 식사 시 탕수육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호텔 1층 라운지 카페인 일라고(ILLAGO)는 수험생 본인이 2만원 이상 홀케이크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험생 본인 포함 2인 이상 식사 시 전체 금액의 25% 할인해준다.

또한, ‘합격기원 수능탈출 패키지’를 통해 하루 10개 객실을 한 정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는 패밀리 트윈 1박과 조식 뷔페 3인을 16만원의 특가에 제공한다. 주말도 투숙할 수 있어 수학능력시험이 끝난 이후,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또 소노호텔&리조트 쏠비치 양양도 같은 기간 수험생 본인에 한해 페 레스토랑 엘꼬시네로(El Cocinero) 50% 할인해준다. 워터파크인 오션플레이(OCEAN PLAY)를 1만원에 입장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단 소노호텔&리조트의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수험표를 반드시 지참해야 하며, 주중 및 주말 모두 이용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의 20층에 자리한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가오는 14일부터 24일까지 수험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수험생 본인 포함 성인 3인 이상 방문 , 수험생 본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은 수험표 지참 필수이며, 주중 및 주말 모두 적용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1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래드 여의도의 카페&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와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수험생 포함 3인 이상 방문 시 수험생 본인의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글래드 여의도의 경우 방문 인원에게 웰컴드링크로 1잔의 소프트 드링크를 제공하며 글래드 마포는 수험생 본인 대상으로 100% 당첨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 레스토랑

또한 14일부터 30일까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G 레스토랑을 방문한 수험생 본인의 식사를 25% 할인해준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비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수험생 포함 3인 이상 디너 방문 시, 수험생 본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중식당 ‘청’에서는 수험생 본인의 식사 메뉴에 한해 50% 할인해준다.

메종 글래드 제주 삼다정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의 파크카페에서는 수능 당일(14일)부터 12월 5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고 파크카페에 방문할 경우 20%의 할인을 최대 8인까지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셰프의 테이블과 페스티벌 인 더 글라스 프로모션은 적용되지 않는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오는 3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이 쏘도베 레스토랑를 이용할 경우 테이블 1개당 수험생 본인 1인 포함 최대 10명까지 한해 15%까지 할인을 해준다. 주중 점심만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주중 런치 시간은 11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사진/각 호텔리조트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