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감귤 따고 인증샷 남기고! 제주 갬성여행 즐겨볼까!
상태바
감귤 따고 인증샷 남기고! 제주 갬성여행 즐겨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11.0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의 푸른 바다와 바람 즐기며 갬성여행 떠나고 싶다면 감귤 따고 제주 식재료로 만든 음식 맛보며 진짜 제주의 매력을 체험해보는 건 어떨까. 깊어가는 제주의 가을을 더욱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는 장소와 이벤트도 풍성하다.

메종 글래드 제주 아날로그 감귤밭

메종 글래드 제주,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을 체험할 수 있는 ‘아
날로그 제주’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감귤 수확 체험권 2매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이 가능한 ‘아날로그 감귤밭’에서 직접 감귤을 수확하고 제주 감성을 담은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제주의 늦가을과 겨울을 즐길 수 있다. 수확한 감귤 1kg은 포장해 가져갈 수 있으며 체험 중 감귤 시식은 무료다.

메종 글래드 제주 중식당 청 유린기

특히 11월 30일까지 패키지를 예약 시는 아날로그 감성으로 제주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 ‘코닥 펀세이버’ 1개를 증정한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이 조식 뷔페 소인 1인 추가 시, 어린이 감귤체험 1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24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18만 5천원부터, 아이 1명이 동반한 가족 여행객은 22만원부터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는 깊어가는 가을을 더욱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뮤직 페스트 하동균x펀치 콘서트’를 11월 24일 연다.

또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호텔의 객실, 복도, 로비 등을 전시공간으로 활용한 제주 최대 규모의 국제 아트페어 ‘아트페어 2019’도 11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열려, 감성충전 힐링여행을 즐길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 아트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로맨틱 모멘트’ 프러포즈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잊지 못할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 ‘로맨틱 모멘트’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푸른 제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연인에게 특별한 감동의 프러포즈를 전할 수 있도록 풍선 장식,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의 ‘데귀스타시옹’ 프렌치 풀코스 메뉴 등으로 구성돼 있어 로맨틱한 저녁을 보낼 수 있다.

해비치 Romantic Moment 풍선으로 장식한 객실

또한 달달한 디저트와 촛불 이벤트도 무료로 제공한다. 3일 전까지 예약하면 로비 아트리움 대형스크린을 통해 프러포즈 영상을 상영할 수 있는 이벤트도 제공된다. 이와함께 제주의 푸른 바다와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야외 수영장 이용, G70 차량 체험 서비스 응모 등이 포함돼 있다.

한화리조트 제주 특가 패키지로 부담 낮춰 재미는 UP!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제주 특가 패키지를 내놨다. 한화리조트 제주 객실과 아쿠아플라넷 제주(2인), 조식 뷔페(2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주중(일~목)에는 15만원, 주말에는 17만4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객실2박과 조식 뷔페 4매가 포함된 2박 패키지는 주중, 주말 관계없이 25만2천원에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한화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잔여 객실에 한해 예약할 수 있다. 이용 기간은 오는 12월13일부터 내년 2월29일까지다.

한화리조트 제주 가을

 

<사진/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