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1-13 16:00 (수)
여행도 ‘타임’! 할인·쿠폰 챙겨 가성비 갑 ‘인생여행’ 즐겨요!
상태바
여행도 ‘타임’! 할인·쿠폰 챙겨 가성비 갑 ‘인생여행’ 즐겨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11.07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 인생날 여행편’을 검색하면 김포-제주 항공권이 8,900원!
8일 11번가 방문하면, 여기어때 여행쿠폰 18배
내일투어, 마카오 여행 영상 댓글달면 입장권 증정

흔히 인생은 타이밍이라고 하듯 여행도 타이밍이다. 그 시기 그때만 만날 수 있는 비경과 이벤트가 예상치 못한 인생여행을 선사한다. 늦가을과 겨울사이, 주머니사정으로 여행이 망설여진다면 여행가성비 높여줄 할인·쿠폰 타임을 잡아보자. 여행업체들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항공권, 숙박권, 입장권 등을 할인받아 알찬여행을 떠날 수 있다.

인터파크, 여행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여행편’ 론칭

인터파크가 매월 17일 진행하는 월간 최대 규모 타임딜 프로모션에 호응에 힘입어 매월 7일 여행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여행편’을 추가로 론칭한다.

‘인생날 여행편’은 ▲인생 지원금 ▲인생 타임딜 ▲인생 연차 ▲인생 브랜드 ▲인생 여행지 ▲인생 득템 ▲인생이여 0원하라 ▲추천! 인생여행 코너로 구성되며, 참여방법은 매월 7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인터파크 인생날 여행편’을 검색한 뒤 브랜드 검색을 통해 ‘인생날 여행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선착순 구매하면 된다.

 

하이라이트 행사인 ‘인생 타임딜’ 코너는 매월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매시간 2개 특정 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인생 지원금’ 코너에서는 국내숙박, 해외항공·호텔·여행 상품 구매 시 최대 12만원 할인쿠폰 및 카드 추가 청구할인 혜택과 쇼핑 할인쿠폰, 도서상품권을 발급한다.

‘인생이여 0원하라’ 코너에 가고 싶은 호텔 선택 후 떠나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0원에, 즉 무료 투숙 기회를 제공한다. 또 ‘인생득템’ 코너를 통해 여행 전/중/후 필수 쇼핑/도서/이용권 아이템을, ‘추천! 인생여행’ 코너에서는 2020년 설 여행, 겨울 제주여행, 전국 호텔, 리조트, 펜션 초특가 특가전 등을 소개한다.

인터파크 마케팅실 임진우 상무는 “기존 인터파크 인생날 프로모션이 줄줄히 완판되며 최대 일 거래액을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인생날 여행편’을 추가 론칭하게 됐다”며고 밝혔다.

8일 11번가 방문하면, 여기어때 여행쿠폰 18배 불어난다

여기어때가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십일절 페스티벌’에 참여, 오는 8일(15:00~19:00) 단 하루, 11번가를 통해 ‘2만 원 쿠폰 세트’를 1,100원에 내놓는다. 해당 쿠폰을 마련하면, 가치가 약 18배 이상 불어나는 셈이다.

 

쿠폰은 ‘5,000원 할인쿠폰’과 ‘1만 5,000원 할인쿠폰’ 2종이 있으며, 이 쿠폰으로 여기어때의 ▲호텔 ▲펜션 ▲리조트 ▲중소형호텔 ▲게스트하우스 등 국내 모든 유형의 숙소 예약과 ▲스키장 ▲테마파크 ▲스파 ▲아쿠아리움 등 액티비티 시설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 등록 방법은 여기어때 회원 가입 후 내정보의 ‘쿠폰함’에 구매한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쿠폰 사용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

내일투어, 1분 마카오여행 영상 보고 댓글달고 경품 챙기자!

내일투어가 배우 송진우와 함께 제작한 마카오 여행영상을 주제로 ‘1분만에 반해버릴 마카오여행’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영상 댓글을 남기면 마카오타워 입장권&360카페 애프터눈 티 입장권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마카오 여행상품을 예약하면 예약자 전원에게 마카오 데이터유심칩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마카오 여행영상은 배우 송진우가 참여해 남자끼리, 여자끼리, 남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호캉스 등 각기 다른 3가지 컨셉으로 제작됐다. 영상에는 마카오 개별여행 핵심 추천 일정이 모두 등장해 여행일정 짜는데 참고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