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세이셸 여행기회? 자이언트 육지거북이 캐릭터 디자인 공모 참여해봐!
상태바
세이셸 여행기회? 자이언트 육지거북이 캐릭터 디자인 공모 참여해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11.05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셸관광청, 자이언트 육지거북이 통해 세이셸 친근하게 알린다!

인도양의 지상낙원 세이셸 무료여행 기회를 잡고 싶다면 세이셸관광청이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자이언트 육지거북이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에 참여해보자.

자이언트 육지거북이는 세이셸과 갈라파고스 근처에서만 만날 수 있는 멸종위기동물로, 세이셸의 알다브라섬을 비롯해 마헤, 프랄린 등 세이셸 곳곳에서 만날 수 있어 세이셸 국민은 물론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세이셸을 대표하는 아이콘이다.

이에 세이셸관광청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세이셸에서 서식하는 자이언트 육지거북이를 대중적이고 친밀한 캐릭터로 개발해 세이셸을 알리는 데 활용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에는 세이셸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세이셸 육지거북이’ 캐릭터를 디자인하여 작품설명과 함께 11월 30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에게는 ▲대상(1점) 세이셸 항공권과 숙박권 등이 포함된 세이셸 여행권 ▲최우수상(1점) 세이셸 왕복 항공권 ▲우수상(2점)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공모전 결과는 12월 중 세이셸공식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당선작은 세이셸 관광청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 활용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세이셸관광청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이셸관광청은 “인도양의 위치한 세이셸은 115개로 이루어진 섬나라로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해변과 태곳적 원시림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죽기 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로 손꼽힌다”며 “특히 세이셸은 각종 희귀 해양생물과 동식물들이 서식하는 곳으로 유명한데 그 중의 하나가 바로 자이언트 육지거북이로, 이 자이언트 육지거북이 캐릭터를 통해 세이셸을 보다 친근하게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은 세이셸 첫 이민자 정착 250년을 기념한 ‘250th years Seychelles’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