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21 11:08 (일)
중앙 CC, 에머슨 골프클럽으로 사명 변경
상태바
중앙 CC, 에머슨 골프클럽으로 사명 변경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9.19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중앙컨트리클럽이 에머슨 골프클럽(Emerson Golf Club)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중앙 CC는 사명 변경과 함께 오는 10월부터 코스 및 클럽하우스 리노베이션을 대대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코스 리노베이션은 톰 도크(Tom Doak), 빌 코어(Bill Coore)에 이어 천재 설계가로 각광 받고 있는 길 한스(Gil Hanse)가 맡을 예정이다. 클럽하우스는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와 아난티클럽,서울의 설계를 맡았던 KMA의 민성진 대표가 맡아 에머슨 골프클럽만의 특색 있는 클럽하우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스 리노베이션은 휴장 없이 9홀씩 진행돼 2013년 최종 완료될 예정이며, 클럽하우스는 2012년 4월 개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코스 리노베이션을 맡은 길한스는 “차령산맥 자락 49만평에 걸쳐 27홀이 자리잡고 있는 에머슨 골프클럽의 리노베이션은 아름다운 자연 풍광이나 울창한 숲은 보존하면서도 골퍼들이 좀더 골프에 집중하고 재미있는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코스를 만드는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에머슨골프클럽은 회원뿐만 아니라 회원의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합리적 비용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회원 혜택을 추가해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일 방침이다.

한편, 지난 1992년 개장한 중앙컨트리 클럽은 차령산맥이 병풍처럼 둘러싸고 있는 충북 진천에 자리 잡고 있어, 서울과 수도권에서 한 시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가을이 축제와 함께 익어간다

▲ 고산 유물관 ‘한국건축문화대상’대통령상 수상

▲ 일본 시코쿠로 떠나는 골프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