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1-30 17:15 (수)
이달까지 이집트 유명 관광지 리조트가 10만원 내외
상태바
이달까지 이집트 유명 관광지 리조트가 10만원 내외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09.16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집트 18개 힐튼 호텔 ‘최대 40% 저렴하게’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피라미드와 스핑크스, 홍해 등 이집트의 매력을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과 리조트에서 머물면서 알차게 여행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다.

이집트정부관광청은 9월 말까지 이집트 내 힐튼 계열 호텔&리조트 예약 시 최대 4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 이집트에는 카이로, 룩소르, 후르가다를 비롯해 전역에 17개 힐튼 계열 호텔이 운영 중이며, 최근에는 홍해 지역에 ‘힐튼 마르사 알람 누비안 리조트’까지 새롭게 개장했다.

▲마르사 알람 해안 풍경

9월 30일까지 힐튼 호텔 & 리조트(www.hilton.com) 예약 시 후르가다와 샤름 엘 셰이크를 포함한 홍해지역 리조트를 1박 당 미화 60~70달러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새로 개장한 마르사 알람의 힐튼 누비안 리조트도 90달러 수준. 10만원 내외에 불과 한 셈. 객실 이용은 내년 4월 말까지다.

▲마르사 알람 힐튼 누비안 리조트 로비

한편, 후르가다에서 남쪽으로 220km 떨어진 곳에 있는 ‘마르사 알람’은 2001년 공항 개장 이후 이집트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레저 휴양도시로, 다이버들과 스노클러들 사이에서 숨겨진 보석 같은 장소다.

이 지역에 새롭게 오픈한 370개 객실의 ‘힐튼 마르사 알람 누비안 리조트(Hilton Marsa Alam Nubian Resort)는 짙푸른 홍해 바다가 시원스럽게 내려다보이는 전망이 압권이다. 이집트 남부 특유의 누비안 문화와 고대 파라오 시대를 반영한 인테리어도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에도 이집트를 여행하는 기분이 들게 한다.

▲마르사 알람 해안 전경

또 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와 더불어 4개의 야외 수영장, 24시간 운영하는 피트니트 센터, 빌리지 형태의 쇼핑 센터, 회의실 등 최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올 인클루시브(All- inclusive) 형태로 운영돼 시설과 식사, 음료 등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힐튼 누비안 리조트는 마르사 알람공항에서 30Km 거리에 자리했다. 세계 최대 야외 박물관으로 불리는 룩소르도 차로 4시간이면 갈 수 있어 하루 일정으로 가볼만 하다.

▲마르사 알람 해양스포츠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남아 대표음식 열전

▲ 여행용 세트 ‘미니스’ 사고 필리핀 여행 떠나자

▲최대 160만원 할인 받아 겨울휴가 떠나 볼까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