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가을 여행’ 할인받고, 티켓·패스 챙겨 떠나자
상태바
‘가을 여행’ 할인받고, 티켓·패스 챙겨 떠나자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9.1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기자]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각 여행사들이 가을여행 기획 상품을 내놓고 가격 할인 또는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하나투어(대표이사 권희석)는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획전 ‘로맨틱 가을로의 초대 From 동남아시아’를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필리핀 보라카이, 코타키나발루, 태국 코사무이, 인도 갠지스강, 캄보디아 앙코르왓 등 동남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을 자랑하는 지역을 소개하며, 가을의 정서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설탕을 뿌려놓은 듯 윤이 나는 필리핀 보라카이 화이트 비치는 석양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곳으로 유명하다.

‘보라카이 직항 5일_디스커버리’ 상품은 밤이 더 화려한 보라카이의 중심가 디몰 노천 바에서 석양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시원한 음료도 제공한다. 또한 보라카이 선셋 상품만의 특징인 몽골리안 바베큐 철판 볶음밥 등 다양한 특식을 맛보고 황제마사지를 체험하는 일정으로 109만9천원부터 선보이고 있다.

세계 3대 석양을 자랑하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서는 로맨틱한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연출된다. ‘샹그릴라 탄중아루 5일’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객실 당 와인을 한 병 제공하며, 키나바루 윙 씨뷰 객실을 이용해 객실에서도 석양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툰구압둘라만 해양공원내 아일랜드 호핑투어, 전통 민속촌 공연관람 및 문화체험 등의 일정이 포함돼 104만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문의 1577-1233.

내일여행(대표 이진석)도 9월 30일까지 ‘가을금까기 기획전’을 진행하고 중국, 일본, 동남아, 인도, 유럽, 미주, 호주 등 전 세계 지역 모두에서 지역별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중국 상해금까기 예약시 시티투어버스 티켓을 증정하고, 북경금까기 예약시 메트로 패스를 증정한다.

일본의 경우 파격 초특가 19만9천 원의 상품가를 제시하고, 일본 지역 금까기 예약시 프리미엄 서비스로 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동남아는 홍콩플러스 금까기를 예약하면 일본 또는 중국 왕복 항공권을 받을 수 있는 트리플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인도는 호텔과 열차 등급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를, 유럽은 이벤트 기간 중 11월 출발자 예약시 3%할인 혜택을, 유럽금까기 예약자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기프트를 제공한다. 파리 지역이 포함돼있는 상품예약시 세느강 유랍섬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미주쪽은 하와이 금까기 예약시 갤러리아 와이키키 쇼핑카드와 고디바 초콜릿 선물로 전달하고, 괌·사이판 예약시 현지 일일투어와 공항-호텔 왕복픽업서비스를 제공한다.

호주 지역은 비즈니스 특가로 169만원의 이벤트 상품을 걸었다. 부산출발 여행 상품으로는 호주 시드니, 멜번금까기를 59만9천 원부터, 일본금까기를 7만8천원부터 예약할 수 있는 파격 초특가를 진행하고 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가을 멋내기’ 트렌치코트 하나면 OK~

담양 죽녹원 산소길 걸어보세요!

▲ '황금빛 여운' 인천 가을 낙조 황홀경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